인사동 나들이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주말을 맞이해 오랜만에 어머니와 인사동에 다녀왔습니다ㅎㅎ먼저 쌈지길을 가보았는데요.

쌈지길은 우리말 '쌈지' 주머니라는 말로, 재미를 주머니에 담는다라는 의미를 지닌 골목이라고 합니다!

쌈지길에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풍경은 아록달록 조형물 꽃들이 이루고있는 하늘을 볼 수 있는데요!

이것때문에 정말 기가막힌 인생샷을 건질 수 있습니다ㅎㅎㅎㅎㅎㅎ

그냥 찍어도 이건 바로 인생샷 각이랄까?!

이렇게 하늘을 수놓는 우산에 취해 꽃에 취해 인사동 특유의 멋에 취해 쌈지길을 나와 인사동 거리를 거닐때쯤 어머니와 함께 밥집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찾다보니 이상한 골목에 들어갔는데...

그곳마저....이런 사이사이 골목마저 예쁘다니......

정말인지....너란 인사동 사랑하고싶다.....

무튼 한복을 너무나 입고 싶었지만 너무 더운 관계로, 미래의 가을에 있는 저에게 한복입는것을 미루고 말았습니다...

(가을의 나라야 행복하니...?)

어쨋든 요즘 여름 휴가로 해외여행 가시는 분들 많으실텐데!

하루쯤은 이런 한국 전통의 멋에 취해보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ㅎㅎㅎ! 

그럼 다음 게시글에서 만나용♥ 

Sort:  

안녕하세요.
kr-daily 활성화 ,소통 활성화를 진행하고있는 @hyesung 입니다.
편한글도 보상받자 라는 컨텐츠 진행중이니 한번 방문해주세요.
https://steemit.com/@hyesung

여기 에서 타로 봐본적있는데 ㅠㅠ 너무 좋게만말해줘서 믿음이안갔어요 ㅎㅎ

아 그런가요?!
이곳에서 타로를 본 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지만 참고해야겠네요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ㅎㅎ!

제대로 인생샷이네요 ㅋㅋㅋㅋㅋㅋ 인사동 좋죠~

그렇죠ㅎㅎ
인사동은 인사동만의 분위기가 있는거 같아요!
가끔씩 가면 참 좋은 곳 같습니다ㅎㅎ!

반가워요! ㅎㅎ

Hi @sanghkaang,

Congratulations! You have been chosen to appear on another amazing edition of "Who to Follow Daily". Thank you for adding so much value to the Steemit community. Steem on!

색다르네요ㅎㅎ 반가워요ㅎㅎㅎ

제가알던 인사동이 아니군요 ..... 다시가봐야겠어요 ㅎㅎ

ㅎㅎ인사동의 분위기에 한번 취해보십쇼!

과거에 인사동 에서 근 5년을 살았었는데,
그 때와는 거리모습이 너무나 많이 달라져버렸지요.

아 그런가요?!
5년전에는 인사동에 가본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지만
5년전의 인사동도 궁금해지네요:)

Upvoted and also resteemed :]

thanks :)

오랜만에 보는 인사동이네요^^
근데 더워서 그런지 주말인데도 생각보다 사람이 별로 없는것 같네요~ㅎㅎ 한적한 인사동이라니 신기합니다.^^

그쵸....
인사동이 아무리 분위기가 좋다지만 솔직히 폭염앞에 장사 없지 않습니까...
그래도 저는 인사동 추천합니다:)

와우~ 배경도 너무 이쁘고 @hannal 님도 너무 미인이시네요~!

배경 자체가 저를 너무 포장을 잘 해준 덕분입니다ㅎㅎ
@girina79님도 한번 놀러가보세요:)

Congratulations @hannal!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0441.03
ETH 3344.59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