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판 여행 후기 ♥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사이판 다녀온 후기 올려볼게요.

저는 여행갈 때 무조건 자유여행으로 가요. 

패키지 같은 경우는 가기 싫은 곳도 가야하고 느긋하게 쉴 수 도 없고 아침부터 부랴부랴 일어나서 다른 일행들과 같이 일정을 보내는게 싫더라구요! 

편하게 쉬러 간 휴양지는 아무것도 생각 않고 썬베드에 누워서 자유롭게 보내는게 최고인 것같아요 ㅋㅋ 


인천공항에서 사이판까지는 불과 4시간정도밖에 걸리지 않아요. 

그런데 사이판에 도착해서는 공항에서 꽤나 오랜 시간 대기를 했어요!ㅜ.ㅜ 

입국수속을 받는 중국인들도 무지 많기도 하고 출입국 심사 인원이 너무 적더라구요. 3명정도..?ㅋㅋ 

그렇게 두시간정도 대기 후에 드디어 사이판 입성! 


호텔은 피에스타 리조트에서 묵었는데요! 

4성급으로 리조트 부대시설도 좋고 무엇보다 가라판 시내와 가까웠거든요! 

아무래도 가족들과 가니까 시내와 가까운게 좋았어요~

뭘 먹든지 마사지를 받든지 걸어서 5분이면 해결되니까요 ㅋㅋ  


저녁에는 피에스타 리조트 내에서 원주민 디너쇼를 하는데요~ 

뷔페식으로 디너요리를 먹으면서화환을 두른 사이판 여성들은 춤을 추고, 사이판 남성들은 불쇼를 해요~ 

볼거리도 참 많았던 여행이었어요! 


아! 그리고 꿀팁 하나 드리자면..! 회를 좋아하신다면 사이판에서는 생참치회를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한국에서는 냉동참치가 일반적인데요~ 신선한 생참치회가 일품이었어요!  

또, 사이판에서 꼭 가보셔야할 명소중에 한 곳이 ‘마나가하 섬’인데요! 

정말 정말 예뻐요.. 너무 예쁘고 너무 아름답고 지상낙원이고 그냥 가세요 두 번 가세요. 

물이 투명해서 물고기가 다 보여요! 거기서 스노쿨링도 하고 도시락도 먹으며 너무 좋았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푸른 하늘 아래 펼쳐진 에메랄드 빛 바다와 느릿하게 넘실거리는 파도! 이번 휴가때는 사이판 어떠세요?



Sort:  

사이판 4시간이라 생각보다 멀진 않네요 ㅎㅎ 놀랬습니다 사진 정말 이쁘게 나왔어요 ㅠ ㅠ 한 번쯤 가보고 싶네요

한번쯤 가봐도 좋아요~ 가시게 되면 꼭 시내랑 가까운 리조트 추천해용 ㅎㅎ

잘 새겨놓겠습니다 이런 사소한 팁들이 엄청 중요한 걸 알거든요.. ㅎㅎ

저도 꼭 가보고 싶은 곳이네요 가게 되면 생참치회 언젠가 꼭 먹어보겠습니다.
바다가 기가 막힙니다. 평화롭네요.

그런데 다리 길이가 엄청 나신듯... 부럽습니다.

하하 ㅋㅋㅋ 감사합니다
가보시게 되면 꼭 드셔보세요!! ^^

핑크빛 도는 사진이 참 아름답네요.
팔로우와 보팅하고 갑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정말 환상적이네요. 저도 꼭 가보고 싶습니다. 나중에 호텔 관련 이야기 올리실 때 #kr-hotel 태그도 애용해주세요 ㅎㅎ

네ㅎㅎ kr-hotel 태그했어요~ ^^

와.. 마치 영화속 한장면 같아요...

너무 평화로운 휴양지였어요...

에메랄드 빛 바다 정말 멋지네요 ㅎㅎㅎ

그쵸 ㅎㅎㅎ 하늘도 푸르고 바다도 투명하고!!

바다풍경이 환상적이네요... 가보고 싶다! ㅎㅎ
멋진 여행기 잘보고 가요~ 팔로우 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바다가 정말 예쁘네요.힐링하셨겠어요 팔로우,보팅 합니다.

그쵸~ㅋㅋ 감사합니다^^

해변이 한편의 그림 같네요~!!
인생샷 득하셨네요ㅋㅋㅋ

ㅋㅋㅋㅋ사진 잘나왓죠 ㅋㅋ
감사합니다~!

사진 넘나 예쁜데요? 색감 진짜 대박이네요 ㅎㅎ 저도 휴양지 여행 고려하고 있는데..사이판도 생각해봐야겠어요^^

맞아요 ㅋㅋ 날씨가 너무 좋아서 셔터를 마구 누르게 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320.14
ETH 3373.37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