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맛집! 인도커리 전문집 방문했어요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볍게 강남역 맛집 한 곳 소개해 드릴까 해요~ 인테리어가 넓고 깨끗하고 분위기, 맛, 서비스까지 모두 만족한 집이었어요!

치지 이탈리아니 바로 위층에 위치한 인도카레전문점 마노 인디아(MANO India)인데요. 간판이 아담하니 귀엽게 생겼네요 ㅋㅋ 저희는 점심에 가긴 했는데 맥주도 판다고 하니 저녁에 맥주한잔 하러 가기 딱 좋겠어요!

매장 내부 인테리어 모습이에요! 곳곳에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보이고~ 전체적으로 깔끔하면서도 엔틱한 분위기에요!

자리에 앉으니 가지런히 세팅 되어있는 식기들! 참 깔끔하죵 ㅎㅎ 컵은 저런 식으로 찌그러져 있더라구요. 참 센스있네요 ㅋㅋ

점심에 가니 1인당 1메뉴를 시키면 난이 무제한이더라구요! 개이득… 원 없이 먹었네요 ㅋㅋ 인도 커리와 난, 떠먹는 피자, 탄두리 치킨까지!

음료는 블루베리 라씨와 망고 라씨인데요! 원가는 6,000원, 점심에 가면 4,000원! 달달하니 맛좋았습니다^^  

가격이 메뉴 하나당 평균 15,000원이던데, 가격대가 있긴 하지만 워낙 만족해서요! 퇴근 후 맥주한잔 하러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ㅋㅋ별 5개(★★★★★)에요!!



Sort:  

This girl dont need beer ;0)

Really need beer :D
Beer is love.

계정을 둘이 같이 쓰시는건가요???ㅎㅎ

네 ㅋㅋ 공동계정이에요 ㅎㅎ

무제한 난!!!

네 ㅋㅋㅋ 난도 허니난이 제일 맛잇엇어요!

인도 음식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인테리어도 맘에 드는데...특히 찌그러진 컵은 ㅋㅋㅋ
처음 가는 사람은 오해할수도 있겠네요 ㅋㅋㅋㅋ

찌그러진 컵이 참 특이했어요 ㅋㅋ
맛도 좋고 식기의 세세한 부분까지 신경쓴 티가 나더라구요!

와...멋져요. 맛이 빼곡 해 보이네요. 강남역에 자주 가니 관심 가져볼게요.

그러시구나! 저희는 강남역에서 점심을 매번 먹어서요~ 강남역 맛집 자주 소개해드릴게요^^

✈ 가격대는 있지만 맛있어보이네요 ㅎㅎ 저도 한번 가서 먹어보고 싶을 정도에요 ㅎㅎ 망고 라씨도 맛있어 보이구요 ㅎㅎ

넵! 맛은 보장할정도로 너무 입맛에 맞았어요 ㅋㅋ

라씨 점심에 가면 4천원이라니 근처에 있으면 매일 갈것같습니다 ㅎㅎ

요즘 웬만한 커피값이죠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320.14
ETH 3373.37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