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teemit Name Challenge] 닉네임 챌린지를 해봅니다.

in #kr6 years ago

엥~ 제가 지목 됬네요...^^
왠지 오늘 들어와 보고 싶어 쭉 둘러 보고 갑니다...
별일없이 잘 지내고 계시죠, 에드워드님!

안그래도 제 남편이 하는 말 !

당신 스팀 안해!?

라고 묻더군요~^^ 하고 싶은데

워미팅 어느정도 괜찮아지면 시작할게요...

라고 정작 얘기해 놓고는 나름 스팀 백업에
걱정됩니다~^^ 포스팅 할 것 만은데, 롱텀으로
쉬어버리는 다시 손 잡기에 힘들어지네요^^

내일부터 백업 준비를 하려고 생각하곤 있습니다. ㅠㅜ

Sort:  

저는 스팀 백업 몰라서... 이렇게 하고 있었나봐요 ㅋㅋㅋㅋ
찬찬히 시작하세요~~ 시작하시는 날~ 스팀 안정되는 날로 알게요 ^^
가끔 글 올리셨나.. 가서 체크하고 있답니다 ^^
잘 주무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085.77
ETH 2369.58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