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it Name Challenge] 닉네임 챌린지를 해봅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hanmily 님의 지목으로 챌린지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스팀잇 닉네임을 어떻게 선정하였는지?

남편이 만들어준데로 쓰고 있습니다 ^^
참고로 edward 는 제가 지어준 둘째 아이의 이름입니다 ^^

본명은?

Michelle 입니다~~ 필리핀에 와서 영어 이름을 고민하던중.. TV에서 멋진 모델이 나왔는데, 이름이 Michelle 이고.. 제 이름에도 M이 들어가기에 즉흥적으로 만든 영어 이름입니다~ 본명은 MH 입니다..ㅋㅋㅋㅋ ㅎㅎㅎㅎ

닉네임을 바꿀 수 있다면, 무엇으로 바꾸고 싶은지?

sunflower 뭐 이런 닉네임.. 꽃이름..ㅋㅋㅋㅋ 이것도 엄청 즉흥적임..^^ 요즘 농장게임을 하면서 해바라기를 키우고 있는데 이뻐서???

스팀잇 닉네임 챌린지에 다음 참가자를 지목할게요.

@ttongchiirii 급.. 땡긴 닉넴 (화장실을 자주 가서..;;)
@kimssu 친해서
@holic7 친해서
@kimegggg 궁금해서
@hannaju 입덧으로 바쁘시지만 친해서

님입니다^^

저의 목소리가 들리나요?^^
닉네임의 의미를 알려주세요~~~~~


Steemit Name Challenge 룰은 아래와 같습니다.

1.스티밋 닉네임을 어떻게 선정하였는지 포스팅하세요.
2.본명을 알려주세요.
3.닉네임을 바꿀 수 있다면, 무엇으로 바꾸고 싶으신지, 또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4.#steemitnamechallenge 태그를 달아주세요.
5.다섯 분을 지목해주세요.

Sort:  

엥~ 제가 지목 됬네요...^^
왠지 오늘 들어와 보고 싶어 쭉 둘러 보고 갑니다...
별일없이 잘 지내고 계시죠, 에드워드님!

안그래도 제 남편이 하는 말 !

당신 스팀 안해!?

라고 묻더군요~^^ 하고 싶은데

워미팅 어느정도 괜찮아지면 시작할게요...

라고 정작 얘기해 놓고는 나름 스팀 백업에
걱정됩니다~^^ 포스팅 할 것 만은데, 롱텀으로
쉬어버리는 다시 손 잡기에 힘들어지네요^^

내일부터 백업 준비를 하려고 생각하곤 있습니다. ㅠㅜ

저는 스팀 백업 몰라서... 이렇게 하고 있었나봐요 ㅋㅋㅋㅋ
찬찬히 시작하세요~~ 시작하시는 날~ 스팀 안정되는 날로 알게요 ^^
가끔 글 올리셨나.. 가서 체크하고 있답니다 ^^
잘 주무세요 ^^

아이의 이름으로 아이디를 사용하시면 더 애틋할 거 같아요. :)
근데 썬플라워도 괜찮아 보이는데요? ㅎㅎ

제 남편만 애틋하죠...ㅋㅋㅋ 저는 좀 불만이.. ^^
썬플라워 자꾸 더 좋아보임...ㅜ.ㅜ

전 에드워드가 남편분 이름인 줄 알았어요.ㅎㅎ

그래도.. 제 이름인줄 알았다고 안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친해서? 부러워요!! 에드워드님의 인맥이 진심 부럽습니다!! 저는 친하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좀 되는데 공개적으로 말하면 그분들이, 쟤 뭐래니? 이럴까봐 ㅋ 에드워드라 불리는 아이가 같은 하늘 아래 있군요^^ 그나저나 누구잉까요 그 모델은?

그러게요.. 그 뒤로 모델에 대해 찾아보질 않았네요...ㅋㅋㅋㅋ 신기하게 이름에 M자 들어가는 사람들이 너도나도 미쉘을 쓰더만요 ^^
친해서는.. 제 주관적 친해서 입니다 ^^
북키퍼님도 지목하려 했으나.. 이미 챌린지를 하셨기에 ^^

오모모 빠르셔라~~~ㅎㅎ 감사합니다. 그나저나 둘째 왕자님 이름이 에드워드였군요. 뭔가 영국 왕자님같은 부유하고 고급진 이름...ㅋㅋㅋ닉네임 잘지으신 것 같아요. 숫자 8도 부자부자부자!!!!ㅋㅋㅋ 닉네임대로 흥하시길!!!!!ㅎㅎ

트와일라잇에 그 남자가 에드워드라서... 하하하하
제가 그때 그 남자한테 완조니 빠졌드랫어요 ㅜ.ㅜ 제 욕심을 채운 이름이랍니다 ^^

아드님이셨군요 ㅎㅎㅎ 첫째 아들은?

제가.. 이건 정말 핑계라면 핑계지만,
필리핀에 왔을때 길게 3년.. 짧게 2년 생각하고 왔어요.. 그래서 큰아이 유치원 넣을때 닉네임을 적으래서 생각나는 영어이름 적었어요.. 캐빈은 12살의 캐빈을~~ 띠리리~~

숫자 888은 제가 생각하는 그 의미가 맞나요? ㅋㅋㅋ

뭔대요?? 저도 모르는 의미가 있나요???
제가 8을 좋아는 합니다만 ^^

88년 8월 또는... 돈! ^^

저.....기..... 저는 40대입니다 ^^
돈은 많을 수록 좋고요 ^^ 중국 사람들이 좋아하는 8 ^^

맞아요. 돈이 부족하는 것보다 많은 것이 좋죠. 스팀의 포스가 함께하시길. 너무 오랜만에 꺼내드는 밀고 있는 유행어네요

하늘님도 스팀의 포스와 함께~~ 윈윈하세요~

최고의 덕담이십니다. 감사합니다. ^^

팔이 세개면..😊

모르겠어요.

네.. 요괴 맞습니다 ^^

지목해주셔서 감사합니당 차차님!! 차MH님!!
음... 잠시만... 차미현님? 차미희님? 차민희님? 차민형님? 차명희님?
ㅋㅋㅋ 이 중에 있나요?ㅋㅋ

땡때래땡땡땡땡!!
ㅋㅋㅋㅋ

재밌는 도전이네요

이렇게 또 edwardcha님에 대해 알아갑니다 ㅎㅎ

sunflower 닉네임 되게 이쁘네요

그렇지만 블록체인에 묶여서 ㅜ 아마 영원히 변경되기 힘들진 않을까요?

ㅋㅋㅋㅋ 그래서 썬플라워 좋아짐..ㅋㅋ 더더더~~
부계정 만들까봐요~~ 어디서 썬플라워를 보시거든 저인줄 아시옵소서~~

아핫 에드워드님 닉네임을 자세히 알게되어서 좋은데요 ^^ 영어이름도 예쁜데요 ^^ 저는 처음에 정말 중성틱한 영어이름을 가지고 계신줄 알았어요;; ㅋㅋㅋ

닉네임에 불과한데.. 여러분들이 에드워드님이라고 부를때마다 엄청 찔렸어요...ㅋㅋㅋㅋ

그럼 썬플라워님이라고 해야 할까요 ?!! ^^

아니에요 ㅋ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560.74
ETH 2390.02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