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매 가족 일상 이야기 - 요새 얼굴

in #kr3 years ago

안녕하세요~~~~ 한밀리입니다!!!!!!!!!!

오늘은 어린이날.
대망의 어린이날.
무서운 어린이날.

어린이날!!!!!!!!

.
.
.

후우...
하지만 이 푸르른 어린이날이라도

억지부리고
말안듣고
어지르고
안치우고
거짓말하고 = 한. 남. 매
울고불고
악지르고
고집불통
요지경세상

아이들에게 분노를 참을 수 없었던 한밀리는...

어린이날임에도 불구하고 극대노!!!!!!!!!!!!!!!!!!!!!!

🔥🔥🔥퐈🔥이🔥어🔥🔥🔥

...
...

진짜 어린이날이라고 참아보려고 했는데 참을 수가 없는 것은 왜지요.

진짜 인간적으로.

어른이날도 만들어주라!!!!!😫

.
.
.

한밀리는 솔직히 아직 어버이날은 안쳐줍니다.
마음만은 어린이니까요!!!!!!

흐흡 .... 🤣🤣🤣

E1A4C221-973A-47BE-8468-C474B5589AE8.jpeg

엄마아빠가 불러도 대답없는 진정한 요새 아이들인...
한남매 투샷입니다.

최근에 흥했던 요새 대한민국 평균표정이라는 검정고무신의 그림을 참고했습니다. ㅋㅋㅋ

8097B0A0-A9A5-457A-B445-9EF0741432C5.jpeg

풀린 눈.
먼산을 보는 듯한 멍때리는 표정.
굳게 다문 입.
.
.
.

찰떡이지요. 👍🏻

어찌 저리 깨알같이 포인트들을 잘찾으시는지...
여윽시 우리는 해학의 민족

엌... 애들 재우고 시나브로 글쓰다 보니 어린이날이 아니게 됐네요.

자나깨나 건강 조심하시고ㅠㅠ
늦은시간이지만 다들 행복한 꿈 꾸세요~~^^

Sort:  

진짜 어린이날..

수많은 부모님들이 고생하시는게 눈에 보였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ㅎㅎㅎ전 한거 없이 화만 낸 기억만 남았습니다. ㅠㅠ 참았어야하는데... ㅠㅠ 몸상태가 별로니 극대노 모드네요. 건강 잘 챙겨요 우리~~~ㅠㅠ

살아계셔서 다행이네요 ㅋㅋ
어린이날 정말 고생많으셨어요 ㅋㅋㅋ
오새 대한민국 평소 표정에 빵터졌네요 ㅋㅋ
저도 진짜 저러면서 다니는거 같아요 ㅠㅠ
검정고무신 짱이네요!!

ㅋㅋㅋㅋㅋ그렇지요 그렇지요????? 마스크 씌워도 찰떡이더라구요~~~~ 푸흐흡 뭔가 웃픈 현실이지요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린이 날임에도 불구하고 파이어한 1인 줄섭니다!!!

ㅠㅠ저만 나쁜 엄마 아니지요??? 저만 지독한 엄마 아니지요???ㅎㅎㅎ 저만 맨날 애들 재우고 후회하는 엄마 아니지요???ㅠㅠㅋ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용~~~^^

안녕하세요.
커 카오 톡 아이디 0928cjsdns으로
물건 받을 성함과 신주소 구주소 정확하게
휴대폰 번호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어마마마마 어마마마마마마마마 ㅠㅠ 감사합니다~~~~ 저에게 이런 행운의 기회가♥ 복 받으실거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93.86
ETH 3123.8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