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천어 잡는법

in #kr6 years ago

매년 겨울 1월이면 강원도 화천에서 산천어잡는 축제가 열리지요?

화천...

가보신분은 알겠지만 서울에서도 그리 가까운 거리가 아니죠. 엄청 멉니다.

키캬 ~

영하의 날씨에
새벽에
막히는 도로에
졸움에
기름값에
도로비에
거기가면 낚시 참가비에(어른 12,000원/청소년 8,000원)
오고가며 주전부리에

이렇게 투자를하고 한마리도 못잡으면?

주체측을 원망하고 오면 화가 풀리나요?

오늘 제 경험담으로 하시면 최소 한마리는 잡으실 걸고봅니다.

저요?

낚시 천재?

아니죠!ㅋㅋ
사실 저도 듣고 보고 줏어서 배운 겁니다^^
그런데 효과 있더라구요~

자 그럼
썰은 고만풀고^^~

  1. 산천어는 아침 저녁에 먹이활동을 한다고합니다. 최대한 일찍 가시면 많이 잡을수 있습니다.

  2. 낙시터 가시면 둘레에 그물이 보이실겁니다.
    가장자리 둘레에 자리를 잡으세요. 산천어는 그물을따라 빙빙돈다고 합니다.

  3. 주황색 미끼를 사용하세요. 당근?은 안먹어요;;

  4. 바닥에서 20cm정도 띄우고 들었다 놨다하세요.
    확 덤벼물면 낙아채세요^^

  5. 안문다고요?
    그럼 최후의방법.

바늘을 챔질바늘로 바꿉니다. 없다구요?
거기 다 팝니다. 3천원에서 5천원짜리 짜리까지 있더라구요.
비싸다구 잘잡히는건 아니더리구요.

바꿔 끼셨으면 사정없이 챔질합니다.
꼬리에 걸리든 배에 걸리든 잡힐겁니다.
ㅎㅎ

사진을 올리고 싶은데 아직 방법을 모르겠네요.
발견즉시 올리겠습니다.

Sort:  

저는 시간만 열심히 낚고 옵니다 ㅎㅎㅎㅎ
팩폭금지입니다 ㅇㅅㅇ

내년에도 가보고자합니다^^

겨울에 산천어, 빙어 꼭 해보고 싶은거였는데 이번 주말 애들이랑 갈 곳을 알아봐야 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6847.77
ETH 3497.61
USDT 1.00
SBD 2.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