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 남문 다리hanadory (66)in #kr • last year 대전 엑스포 남문 다리에서 찍은 시진 밤에 잠깐 걸으면서 찍어본다. 저 멀리 한빛탑이 보인다. 한빛탑이 이뿌게 보여 사진을 찍으려는 순간 불이 꺼진다 22시에 불을 끄나보다. 타이밍이 참 안 좋다. 다리에서 본 야경이 이뿌다 #krsuccess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