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 냉장고에 코끼리 넣는 법 (대통령 ver, 정당 ver)

in #kr6 years ago

<유머> - 냉장고에 코끼리 넣는 법 (대통령 ver, 정당 ver)

CDDC6854-E4DA-4150-814F-8C5F055B756D.png


- 대통령 ver.

A2B25115-E555-4431-A2CF-7E3FD6658D1D.jpeg

이승만 - 절반 조금 안되게 잘라 넣어놓고는 전부를 넣었다고 선언한다

윤보선 - 코끼리를 누가 넣을지 싸우다가 쫓겨난다

박정희 - 하면된다며 코끼리와 사람을 모두 냉장고에 쑤셔 넣는다

최규하 - 냉장고 앞에서 조용히 기념사진 찍다가 코끼리 구경도 못하고 쫓겨난다

전두환 - 코끼리를 넣는데 성공하지만 요리사들의 파업으로 요리는 먹지 못한다

노태우 - 코끼리를 넣었지만 아무도 관심이 없다

김영삼 - 코끼리를 무리하게 넣으려다 냉장고가 폭발해 가게가 망한다

김대중 - 다시 냉장고를 구해와서 코끼리를 넣었지만 요리사들이 대거 잘렸다

노무현 - 코끼리를 예쁜 틀에 맞추어 냉장고에 넣어보려고 하다가 시간이 끝나서 조금밖에 넣지 못했다

이명박 - 코끼리 대신에 사람을 넣는다, 코끼리는 뚱뚱해졌다

박근혜 - 코끼리를 넣었다고 거짓말 한다, 냉장고의 실소유주가 다른 사람으로 밝혀진다

문재인 - 코끼리를 냉장고에 넣어볼려고 시도한다, 일단 냉장고 문만 열어도 사람들이 좋아한다.


- 정당 ver

85D2A253-EE66-476C-ADCF-228E77B13A33.jpeg

더불어민주당 - 문재인처럼 냉장고 안 열어서 질타받는다

자유한국당 - 코끼리가 말을 듣지 않는다. 문재인 탓을 한다.

바른미래당 - 노력은 하지만 예전보다 냉장고가 작아져서 힘들다

민주평화당 - 넣으라는 코끼리는 안 넣고 민주당 옆에서 훈수둔다

정의당 - 시도는 하는데, 냉장고에 성에가 많이 있어서 공간이 좁다

민중당 - 일단 코끼리를 많이 모은다, 그런데 냉장고는 하나다

대한애국당 - 코끼리 대신 곰을 냉장고에 넣는다

노동당 - 코끼리를 냉장고에 넣은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온장고였다.

녹색당 - 냉장고를 개조해, 코끼리 먹이통으로 쓴다.

기독당 - 냉장고에서 코끼리 한쌍이 나오길 간절히 기도하지만 오늘도 소득은 없다

Sort:  

@therealwolf 's created platform smartsteem scammed my post this morning (mothersday) that was supposed to be for an Abused Childrens Charity. Dude literally stole from abused children that don't have mothers ... on mothersday.

https://steemit.com/steemit/@prometheusrisen/beware-of-smartsteem-scam

적절한 비유에 무릎을 치고 갑니다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명박은 코끼리 대신에 사람을 넣고 그 수고비를 받아챙겼다가 적절하지 않을까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494.12
ETH 3222.6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