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이 항상 밥솥에 있는건 아니다.

in #kr7 years ago

image

"뭘먹지?"
주말에 빠지지않는 대화중 하나이다. 삼시세끼 아니 가끔식은 두끼라도 챙겨먹는것이 생각보다 힘들다.

언제부터 이런 고민을 했던가? 대학교때 부터 자취생활을 했으니 그 때 부터 이 고민은 시작됐다. 어머님이 밥을 챙겨주던 때에는 밥에 대해 고민해 본적이 없다. 으레 밥은 있거나 없으면 다른 대체제가 있었다. 돌을 씹어먹고 다녔나??

혼자서면서 한끼한끼를 챙겨먹는 것은 주 고민이자 시간이 많이 드는 일중의 일이 되었다. 내가 가장이 되어서도 그 고민은 쉽게 없어지지 않는다. 그래서인지 외식이나 시켜먹는 비중도 만만치 않게 늘어나는것 같다.

내가 밥을 하지 않는한 밥솥에 밥이없지. 그렇지.

Sort:  

ㅋㅋㅋ 먼가. 스님말씀 같은...
내가 밥을 하지 않는 한 밥솥에 밥이 없지. 그렇지..

내가 움직이지(일하지) 않으면 얻는 건(바뀌는 건) 없지..그렇지. .다양하게 응용될것 같아요~^^

밥을 한다는게 그리 간단한 일은 아닌 것 같아요.
어머니가 밥을 차려주는 걸 감사히 생각하고 먹어야 겠습니다!

헉... 그래도한끼정도는...
하니 찬밥 한그릇정도는 있지 않을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341.19
ETH 3145.13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