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활력소, 취미생활하기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해랑입니다. 오늘은 간만에 오버워치 플레이를 하고 활기가 넘쳐 이 감동을 함께 나누고자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여름방학 내내 유난히 시달림을 많이 당해서인지 8월 중순부터는 정말이지 연구를 할 힘도 열정도 전부 잃어버린 나날들이었답니다. 최근에는 이런 무기력함을 서서히 극복해가고 있는데요, 이런 생활을 가능하게 해준 배경에는 취미생활이 있었답니다.

예전에 포스팅한 취미를 소개해봅니다! 글과 같이 저는 오버워치를 자주 했었는데 최근엔 거의 접속을 안했더라구요. 비트코인 3000 달러선과 함께 제 멘탈이 박살이 나버린 오늘, 마음을 다잡아보고자 간만에 오버워치를 켰답니다.

오랜만에 플레이 했는데도 실력이 죽지 않았는지 최고의 플레이도 여러번 나와줍니다.

루시우.gif

오아시스 맵의 루시우 명당에 자리잡고 절 따라온 한조와 로드호그를 낙사시키고, 추가로 거점에 있던 파라까지 잡았답니다.

솔져.gif

목표를 포착했다! 솔져도 운좋게 얻어걸린 것 같지만 1궁으로 4킬 달성!

그리고 지난주부터 학교 내 체육관에서 골프를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처음 스윙할 때는 금방금방 실력이 느는 것 같아 정말 흐뭇했는데 금방 엄청 높은 벽을 만난 느낌입니다.

저는 좌절하고 있는데 불금을 맞아 신난 프로님이 관성의 법칙, 유체역학, 지렛대의 원리 등등 장황한 설명을 늘여놓으셨답니다. (이론은 장착되었지만 몸이 머리를 안 따라준다구욧!!)

KakaoTalk_20170912_182838792.jpg

지난주 금요일에 회식 때문에 빠진 것 말고는 쭉 개근을 했더니 새하얗던 골프 장갑이 벌써 더러워졌네요.

요즘 골프를 치면서 기본적으로 숙면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근육이 점점 몸에 자리잡으며 건강해지는 것 같아 더욱 신나는 마음으로 골프라는 취미생활을 즐기고 있답니다.

이렇게 몸도 마음도 치유할 수 있는 진정한 삶의 활력소! 취미생활을 여러분들도 하나 이상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전 오버워치 하다가 접었어요ㅠㅠ 경쟁전은 도저히 못해먹겠더라고요. 그냥 빠대만 즐길까봐요. 요즘 취미생활이 스팀잇 들어오는 것 밖에 없어서 삶이 조금 심심해지고 있네요ㅠ 하나 새로 만들어야겠어요ㅎㅎ

저도 예전에는 경쟁전 하다가 최근에는 일주일에 한두번? 접속해서 빠대 잠깐씩 합니다 ㅎㅎ 저도 처음 스티밋 접했을 때는 하루종일 스티밋 눈팅만 했었는데 스티밋은 일상이 되어버리고 다른 취미가 하나씩 더 생기게 되더라구요

멋집니다 ㅎㅎ

멋지다뇨 ㅎㅎㅎ 이런 취미생활 아니면 정말 기운빠져서 일 못할거같아요

전 오버워치보다 ... 골프에 눈이 더 많이 가네요 ... ㅎㅎ

연습을 너무 열심히 하시는것 같습니다 !!

왼손... 잡이는 아니시죠 ?? 왼손에 힘이 너무 많이 들어가시는것 같습니다 ^^;; 풀고 치세요 ㅎㅎ

@tworld 님 댓글보고 장갑 확인해봤는데 왼손이 더 까맣더라구요ㅠㅠ 힘을 풀고 싶은데 마음먹은대로 따라주질 않네요

전 주로 겜이 취미인데 육체적 취미가 살짝 나은거 같습니다.
하지만 역시 최고는 양쪽 다 맘에 드는거 같이 즐기는 것이겠죠
오버워치는 안한지 오래됐지만
fps류는 상당히 좋아하죠. 특히 카스를 7년간 했었는데 ㅎㅎ
얼마전에 inside와 limbo 묶음이 50% 세일하길래 샀습니다.
조만간 해봐야겠네요 ㅎㅎ

카스 7년이면 ㅎㅎㅎ 엄청나시겠는데요
어떤 취미든지 몰두할 수 있는 거면 삶의 활력소가 되기에 충분할 듯 합니다

나이가 들어서인지 이제 휙휙 돌아가는 FPS는 하기 힘들어졌어요 ㅜㅜ

꾸준히 하면 실력이 느는거 같아요 ㅎㅎ 저도 여전히 잘 못하지만 예전보단 훨씬 눈이 편하답니다

취미와 활력소 중요하지요.
삶이 좀더 풍요로워질 것 같습니다.

취미생활을 즐길 시간을 만들어 내는게 제일 힘든 것 같아요 ㅎㅎ 한번 습관으로 자리잡으면 꾸준히 하게되는데 그렇게 되기까지가 쉽지 않네요

@haerang2 This is supercool! Thanks!

전 요즘 경쟁전은 정신적 소모가 너무 커서 빠대만합니다...ㅎ
오버워치 매력적이죠.
이번에 둠피스트가 넘 위협적인 캐릭이라 맘에 안들지만ㅠㅠ 흑흑
동물같은 씩씩거리는 소리는 저희같은 여자게이머에겐... 좀 그렇지 않던가요ㅎㅎㅎ(나만 그런가 ~_~;)

제가 젠야타를 하다보니 둠피가 막 치고 들어오면 한방에 죽더라구요 ㅜㅜ 둠피가 정말 위협적이긴 합니다

우아..게임 잘하시나봐용^^제 취미는 운전게임인데 요즘은 바빠서 가기가 힘드네용..ㅎㅎ

글 잘보고 있습니다 ㅎㅎ 차가 너무 예쁘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8213.71
ETH 2257.21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