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아론의 운동과 건강 - 다이어트 중엔 뭘 먹지?

in #kr6 years ago

저의 기준에서는 엄청난 노력을 하고 계신거 같아요 .....
식단은 업무때문에 불규칙하거나 거를때가 많아서 ... 어쩔수 없이 먹을때 많이 먹거든요 허기가저서 운동은 평균 1시간정도 하구요
식단조절하는게 쉬운게 아닌데.. 대단하십이다
올해 목표가 바디프로핑 기대해보겠습니다!!
(부담감???드리기?? ㅎㅎ )

Sort:  

저도 집에서 혼자 일하다보니 생활이나 식사나 엉망이 되기가 정말 쉬워요. 그래서 기왕 프리랜서로 살 거면 습관을 잘 들여보자고 시작한 거고... 뭐 늘 그렇듯 엉망이 됐다가 다시 잡았다가 무한 써클 반복 중이죠. ^^ 4월부터는 다시 바디프로필 준비를 빡세게 시작해봐야 할 것 같네요. 2월에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해서 3등하고 3월에 완전 퍼진데다가 스팀 시작하면서... 말이 아니게 됐어요 ㅎㅎㅎ 다시 잡고 시작하려고요.

도전에 꼭 성공하실꺼에요
저도 최대한 노력해보려구요
응원하겠습니다 중간중간 올려주시는!! 깨알팀들도 기대하면서 보고 저도 각인과 자극을 받아야겠어요 ㅎㅎ

해달님도 화이팅!! 응원하겠습니다. 괜찮은 팁 계속 올려볼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841.72
ETH 2603.92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