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세계에서 가장 큰 태양 망원경이 있는 빅베어 천문대 : I. 천문대의 입지

in #kr6 years ago

아는 형이 블랙홀 연구자에요 ㅎㅎ 반갑습니다!

Sort:  

반갑습니다. 블랙홀은 가장 어두운(?) 천체이지요 ㅎ

'천체'라니 뭔가 전문가스럽습니다 ㅎㅎ

그렇진 않아요. 영어로는 그냥 astronomical 'body' 혹은 'object' 이니까요. 뭐 거의 '거시기' 정도로 해석해야 함이 아닐지 ㅎ

ㅎㅎ 그럼 지금 big bear 계신 거에요?

예 여기서 지낸지도 10년이 되었군요. ㅎ

저는 근처에 Glendale에 있어요. 근데 big bear는 몇년전에 한번만 가봤어요 ^^

좋은 데 사시는군요 ㅎ 여기엔 한인이 거의 없습니다. 스키타러 오는 관광객 외에는 ㅎ 은근 멀죠 ㅎ

3월에 갔는데 한적해서 좋았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2
JST 0.027
BTC 63560.19
ETH 3041.38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