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귀cooking) 피자 토스트(pizza toast)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귀귀예요:)
다들 점심은 맛있게 드셨나요?
오늘도 날씨가 정말 좋아요!
미세먼지만 아니면
뛰어놀고 싶은 기분이에요♬

오랜만에 집 청소를 하고
배가 꼬르륵 꼬르륵 해서
냉장고를 열었더니
식빵이 조옹말..
어엄청 많더라구요-*

히힛 그냥 구워서 계란 올려 먹을까
오떡하지 고민고민 하다가
그래! 드디어 오늘 그것을 만들어보자!
식빵을 들고서 파란만장한 귀귀의 요리가
시작되었지 뭐람요♥

오늘의 요리는 바로바로
바로 "피자 토스트" 입니다!!

소시지는 왜 나온 것일까요?ㅎㅎㅎㅎㅎ
그 이유는 잠시후에 밝혀집니다★

【귀귀's 재료소개】
식빵, 케찹, 파슬리, 설탕, 달걀, 양파
베이컨, 옥수수콘, 치즈, 마요네즈

(방울토마토와 초콜릿도
피자에 토핑하려했지만
토스트가 구워지지
않을 것 같아서T,T넣지 않구
나중에 본연의 맛으로 즐겼어용ㅋㅋㅋ)


【귀귀's 순서1】
식빵에 케찹, 마요네즈 바르기

(토핑은 마음대로 기호에 맞게
맛있게 넣어주시면 돼요-*
저는 마요네즈 식빵엔 날달걀을 풀고
케찹 식빵엔 옥수수콘을
넣으려고 해요^,^)


【귀귀's 순서2】
잘게 썬 양파와 옥수수콘을
마요네즈에 버무리기

(쉐킷쉐킷TIME♬)



【귀귀's 순서3】
베이컨을 잘게 썬 후,
마요네즈에 버무렸던
양파와 옥수수콘과 함께
식빵에 올려 토핑하기

(베이컨을 구하러 삼만리;k
주변 편의점을 다 돌아다녔지만
결국 못 구하고....GS25에서
베이컨 붙은 소시지를 발견!ㅇㅅㅇ
소시지에서 필요한 베이컨만ㅋㅋㅋㅋ
휘리리이릭 벗겨줬어요ㅋㅋㅋㅋㅋ)






【귀귀's 순서4】
마요네즈만 뿌린 식빵에
날달걀 넣어 노른자 풀기-
그리고 햄, 치즈 토핑 올리기

(토핑은 정말 제 마음에 들게
제 마음대루ㅎㅎㅎㅎㅎ했어요:)
점점 오븐의 시간이 다가옵니당
듀근듀근듀근♥)



【귀귀's 순서5】
토핑이 완료된 토스트를
오븐에 넣어
치즈가 녹을 때까지★굽기

(모짜렐라 치즈가 아니다보니
굽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어용;k
모짜렐라를 괜히 모짜렐라라고
하는 게 아니었어요ㅋㅋㅋㅋㅋ)


【귀귀's 순서6】
드!디!어! 오븐에서
피자 토스트 꺼내기

(오호호 이 시간만을
기다렸어요♥3♥)



【귀귀's 순서7】
엣지있게★
파슬리를 솔~솔~솔~
뿌려 마무리하기

(빵 위에 치즈가
노오란 이불처럼 덮였어요♥)



【대망의 시식타임】
이제서야 밝혀진 소시지의 비밀★
베이컨 벗겨진 소시지는
예쁘게 칼집 내어 오븐에 돌렸어용ㅅㅇㅅ
그리구 아쉽게도 토핑에 들어가지 못한
방울토마토는 식후땡으로 먹기 위해
소시지 옆에 옹기종기 올려두었어요:)

아뜨♨아뜨♨
오븐에서 꺼내자마자
호호 불며 젓가락으로 먹다가
아 이건 도저히....
피자에 대한 예의가 아니다!
라고 외치는 남친★

후아아아암 벌렁~벌렁~.~
냐아암냐아암 오홍홍 엄지척b

어느새 터엉텅!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Sort:  

ㅋㅋㅋㅋ 오늘도 열일하신 남친분 엄지척!! ㅎㅎㅎ
그리고 베이컨 소시지로 베이컨을 공수하신 귀귀님의 위트가 돋보이네요 ^-^ ㅎㅎㅎ
저녁먹기 전이라 귀귀님 포스팅보고 한층 더 배고파졌습니다 ㅋㅋ

ㅋㅋㅋㅋ베이컨 구하기가 제일 쉬웠어요 네욧ㅋㅋㅋㅋㅋㅋㅋ먹스팀의 영광은 남친에게🙌 히히

남친 부러워요.ㅠ

앗 저두 남친이 부럽네요ㅎㅎㅎㅎㅎㅎㅎ

꺄🙌🙌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겼어요 뭔가 피자토스트는 정성이 많이 들어가야 하는 것 같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재미까지 잡은 먹스팀입니다ㅋㅋㅋㅋㅋ제요리는 손맛이 아니라 정성이에요😉😉

이런 알찬 피자토스트는 첨 보네요!!!
하나를 만들어도 정성스럽게 요리하네요
귀귀님의 꼼꼼함이 느껴지는 음식입니다
엄지척!! ㅎㅎ

ㅎㅎㅎㅎㅎ초코토핑도 해야 완벽했던 건데 아쉬워용ㅋㅋㅋㅋㅋㅋㅋ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와 다이어트중인데
너무 먹고싶어요!!!!!!!!!!!!!!!!!!

헉쓰..칼로리라 장난아니었어요..😥 양파를 야채다하며 넣었는데 다녹았는지 보이지도 않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왘ㅋㅋㅋㅋ 베이컨이 없는대신 베이컨이 둘린 소시지를 . 역시 gwigwi님 에너지가 대단하셔요. 브레인!!! 식빵이 냉장고에 있다길래 뭘만드시려나 하고 궁금했는데 ㅎㅎ 피자토스트였군요, 오늘도 행복해보이는 남자친구분 ㅎㅎ

에너지하면 gwigwi 입니다👏👏ㅋㅋㅋㅋㅋㅋ 정말 파이팅넘치게 만든 요리인데 맛있게 먹어준 남친이 고마울뿐입니당😂ㅎㅎㅎ

ㅋㅋㅋㅋㅋ
남자친구분이 엄청 맛있게 냠냠하시는군요~
소세지 옷을 벗기시다니....ㅋㅋㅋㅋ

ㅋㅋㅋㅋㅋ베이컨을 꼭 넣고 싶어서 그으만..😅비주얼이 대충 나와서 옳은 선택이었다 만족했어용ㅋㅋㅋㅋ🎶

열정적으로비벼요비벼요!!마지막남친분의표정에빵터졌네요 진심맛있게드셨나봅니다ㅎㅎ

비비는 재미가 있어요!쉐킷쉐킷🎉 남친분 리액션은 언제나 먹스팀하는 힘을 줘요💪💪ㅎㅎㅎㅎㅎ

헐 비쥬얼이 ㅎㅎㅎ 식빵의변신이네요 ㅎㅎ
정말맛있게먹어주는 사람이있다는것도 좋은것같아요 ㅎㅎㅎ
식빵의화려한변신~~ ^^ 잘보고갑니다

아주 새로운 저의 빵 해석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한번으로 만족하려합니다🍴ㅎㅎ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86.10
ETH 3142.17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