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다운보팅봇 때문에 또 한명의 스티미언이 떠날 위기에 처해있습니다.

in #kr5 years ago

이런 bot들의 관리자는 엄청 무서워요. 제가 디스코드를 안 한 이유는 바로 이거에요. 디스코드에는 bug도 많고 virus도 있을 경향이 높기 때문에 저는 안 하는 것 같아요. 특히 '해진'이라는 분도 솔직히 무서워서 접근하기가 겁나게 떨떨...
저는 안전한 곳이 좋아요.

Sort:  

디스코드에 어떤 버그들이 있나요? 디스코드가 철저히 익명성이 지켜진다고 믿고 있었는데 아닌가요?

믿으셔도 되지만 답만 디스코드 하실때는 조심스럽게 하셔야 합니다. 왜냐하면 요즘 스캠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유투브 검색창에 영어로 discord scam 입력하시면 정보가 쭈~욱 나옵니다. 깜작 놀라시지 마세요. 물론 스캠은 버그 아니지만 스캐머는 버그를 만들어서 그것을 가지고 사기 칠 수도 있으니 조심하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디스코드는 가끔씩 코인 관련해서 사용해본적이 있었는데 그런 문제점들이 있었군요..

해진님 무서운 분 아닙니다.^^
영어권에 고질적으로 악의적인 사람들이 있고
비방과 험담에 힘쓰는 사람들을 상대할때만 강하게 나가실 뿐 입니다.
이곳 kr분들에겐 호의적이신 분입니다.^^

아~ 그렇군요. 이 말씀은 맞는 것 같습니다. 불행하게도 영어권에 그런 사람들은 많습니다. 그런 사람들은 이해력이 부족해서 그렇게 행동하는 것 같습니다. 이제 저는 해진님의 마음을 이해합니다. 좋은 분이시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182.15
ETH 3505.45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