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magreat 2막1글] 오랜만에 KTX타고...

in #kr3 years ago

7개월만에 KTX타고
서울가고있어요.
새벽부터 해운대에서
부산역으로이동하고
아슬아슬 올라타고
출발하니 살짝 어지럽네요.^^

설레는 기차여행이라는
마인드컨트롤이 먹히질않아요.
하루빨리 신해운대역에서도
서울가는 방법이 생겨야될텐데

20210510_082654.jpg

Sort:  

두시간여 즐거운 기차여행 되세요^^

즐겁게 생각하러 노력중이에요.

헛 월요날서울. 농협본점가시나요?? ㅎㅎ

앗!생각만해도 미소가 피어나지만 아쉽게도 병원가는 중이에요.

이론.....잘다녀오시고 별일아닐껍니다~
아자아자!!

저도 KTX타고 어디든 여행가고 싶습니다.

사실 요즘 여행이 고픈 때이긴해요.

고파도 너무 고프지요....

응? 부산분이셨나요? 신해운대~청량리는 22년 말 개통예정이죠. 저도 그때만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전 처가가 서울인지라 ㅎ

부산분이시군요.반가워요.
제때 개통되길 바랄뿐이죠.

헤헤 반갑습니다~

물을 보아하니 특실로 이동하신 것 같네요^^!!!
전 매일 KTX를 이용하다보니.. 정겨운 사진입니다ㅎㅎ

매일 이용하다니 건강하신가봐요.

KTX를 아직 한번도 못타봤습니다. ㅠ
기차여행 하고프네요~

기차여행도 운치있어요.

병원 진료차 서울 오시나보네요
어지러울 땐 잠깐 주무시는게 ^^

긴장을 하면 잠을 못자는 체질이라서...

예전 완행열차타고 역마다 쉬면서 우동 사먹던 추억은 이제 없었졌어요 ㅋ

요즘시대는 빠른게 최고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475.77
ETH 3117.23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