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it 처음 가입했어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처음가입해봤어요.
스타트업을 운영하면서 블록체인에 관해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이를 활용한 SNS플랫폼이 있기에 여기에 일상과 생각을 공유하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스타트업에서 저는 강백호라는 닉으로 불립니다.
멤버들이 마음편하게 슛을 할 수 있도록 든든하게 지키는 역할을 하겠다는 의미입니다.

앞으로 스타트업을 운영하면 겪은 일과 평소 사무실에서 눈총받으며 하는 아재 농담들을 소소하게 풀면서 시작하려고 합니다. (예를들면, 4층이 저희 사무실인데.. 4층에 도착하면 사층연산을 해보자.. 라는 식의.. 하하^^)

새롭게 뭔가 한다는 느낌이 좋네요~!

잘 부탁드립니다!!


Hello ~

I signed up for the first time.
I was interested in the block chain while running the startup. So I choose steemit because it is based on block chain tech. I would like to share my thoughts and daily life.

In the start-up, I am called Gangbaekho(Cartoon slam dunk hero).
It means that I will play a role to protect the members so that they can shoot easily.

I am going to start by doing a little work on the things that happen when I start up the business in the future and small jokes that are gleaming in my office.

It feels good to have something new ~!

Thank you very much !!

강백호.jpg

Sort:  

스팀잇 가입을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스팀잇에서 멋있는 활동 기대합니다.
김삿갓 @yungonkim이 님의 스팀잇 활동을 응원합니다.

따듯한 환영감사합니다. 앞으로 많이 배우며 좋은글 쓰도록 노력할게요 :)

반갑습니다. 그림이 아주 강렬하네요. 많은 활약 기대할게요

환영해주셔서 감사해요~ 활약(?)할 수 있게 노력할게요~ 꾸준히 도움이 되는 내용 포스팅할게요 :)

스팀잇에 오시는 거 환영합니다. ^^;;
코인 이외에 다양한 이야기 해주실 것 같아 기대됩니다.
영어로도 가입인사글을 쓰셨는데, introduceyourself 태그도 써보세요. kr-newbie 태그도 추천합니다.

환영해주셔 감사해요. 사실 코인에 대해서는 거의 알지 못합니다. tech 스타트업 운영기 및 다양한 생각에 대해서 공유하려 합니다. 뉴비, introduceyourself 태그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적용해볼게요 :)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다소 어렵고, 느리고, 시스템적 불편함이 있더라도... 적응 잘 하셔서 즐거운 소통 하시면 좋겠습니다^^

제가 소소한 큐레이팅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읽어보시고 참여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blackyo/1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곳 참 따듯하군요! :)
잘 적응하고 유익한 내용으로 소통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벤트도 살펴볼게요 :)

같은 스타트업 업계 분이시군요. 환영합니다^^ 저도 어느 조그마한 스타트업 공동창업자입니다. 앞으로 자주 뵈어요~!!

스타트업 업계에 계신군요. 저도 이 험난한 세계에 들어온지 3년쯤 되어가네요. 앞으로 자주 뵙고 소통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돌아다니시면서 적응부터 하시길 태그 사용이 중요합니다~~
꾸준히 만나뵈요~

환영해주셔서 감사해요~! 네 아직 많이 어색하네요. 돌아디니면서 많이 배워야 할 것 같아요 ㅋㅋ 꾸준히 봬요~

안녕하세요. guktsby님!
아재 농담 기대 되는데요.^^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인사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출장을 왔는데 제가 없으니 멤버들이 평안한것 같더라구요 ㅋㅋ 회사에서는 하루 5번으로 헛소리 제약이 걸려있습니다. 부족한 부분을 여기서 풀어야겠어요 :)

스타트업! 저도 스타트업에 관심이 많아요!
창업관련해서 많은 도전을 시도하고있어요 ㅎㅎ
셤기간이라 가입인사 글조차 못쓰고 있지만 셤끝나면 스팀잇 활동을 제대로 해보려고요!

앞으로 자주 뵙고 싶네요ㅎㅎ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
소소하고 재밌는 스타트업 이야기 전해드리도록 할게요 :)
시험 잘치시구요~!! 저는 대학에서 경영전략을 강의하고 있는데 셤기간이 제게는 휴가네요 :)

시험은 기말부터죠!! 핳하휴ㅠㅠ
재밌는 스타트업이야기 기대하겠습니다ㅎㅎㅎㅎ

스타트업 하시는 분들 정말 리스펙 합니다. 생생한 이야기 기대할게요 팔로우 합니다 ^^

인사해주셔서 감사해요. 개인적으로 프로그래머를 정말 리스팩합니다 :)
문돌이가 tech 스타트업 대표가 되기까지 재밌는 이야기들을 풀어볼게요~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안녕하세요~ 인사주셔서 감사해요. 유익한 노하우를 공유해주시고 계시군요.
앞으로 저도 노하우 관련된 글을 쓸때는 꼭 알려주신 태그를 달도록 할게요.
제가 아직 서툴러서 그런데 본문에 #으로 달면 되는거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024.68
ETH 3312.25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