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이야기] #6. 스타트업과 주말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guktsby입니다 :)
어떤 주말 보내고 계신지요~?

저는 업체 제안 pt를 만들어고 있어요~
예전에 대학원 다닐 때도 정말 숱한 밤을 샜는데.. 스타트업을 하면서는 더하네요 :)
(여기까지 작성할 때까지는 일요일이 었는데.. pt마무리하고 나니 이제 월요일 새벽으로 넘어가네요^^)


커뮤니티 내에서도 주말이 가장 중요한 3인방의 캐릭커쳐입니다. 제가 가운데 :)


주말은 긴 호흡으로 일을 쳐내기에 유일한 시간이 아닌가해요.
평일에는 행정적인 일, 갑자기 들이닥치는 일(중요하지 않지만 급한일들..)을 하느라 깊이 사고해야하는 중요한 일은 뒷전이 되기 쉽죠.

방해받지 않고 충분히 호흡하며 맛있는 과자(오늘은 홈런볼ㅋㅋ)와 함께 하는 시간.
주말에 일을 하는 것은 분명 피로하지만 은근한 행복감을 줍니다.
직장이 아니라 스타트업이기 때문에 이런 묘한 행복감이 드는게 아닌가 생각 해요.

좀전에 메일로 완성된 제안pt를 전달했어요. 이 뿌듯함이란 :)
이것 저것 많이 이야기 전하고 싶지만(오늘 참 많은 일이 있었거든요), 얼른 씻고 침대에 누워야겠어요.
내일은 비즈니스 팀 멤버들과 종일 카페에서 브레인스토밍을 하는 날이라 체력을 비축해야 하거든요~
지구 핵까지 빨려들어가는 기분과 함께 1분도 지나지 않아 잠이 들것 같아요.

모두 좋은 꿈 꾸시고~
다시 만나요~ :)

이전 컨텐츠

Sort:  

스타트업 하시는 군요
평일보다 힘든 주말을 보내셨네요 지구 핵까지
빨려들어 가는 기분 웬지 알것 같은건 왜인지 ,ㅡㅜ
제안서 잘 되기시를 기원할게요 ;D

감사해요!! 이기분 아시는군요~ ㅋㅋ 응원해주셔서 감사해요. 멋진 하루 되세요~ :)

보팅해드렸습니다 ^^. 스타트업 창업자 및 종사자분들을 대상으로 보팅하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팔로우 할게요~!!

하시는일 잘 되실거예요
퐈이팅 드리고 갑니다~ㅎㅎㅎ

주말은 직장인들의 휴일이죠^^ 글 속에서 매일 매일 최선을 다하시는 모습이 느껴집니다.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응원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999.51
ETH 3019.75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