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교보문고에서 만난 블록체인★

in #kr7 years ago

1.jpg

안녕하세요 윤리뷰에요!

어제 팔로워 200 감사 이벤트를 시작하고(진행中)

저는 교보문고에 독서를 하러 갔습니다~~!

밥부터 먹으려다가 교보 문고를 한바퀴 돌았는데!

교보문고 입구 쪽에 당당히 블록체인 관련 서적이 자리 잡혀 있더라구요!

2.jpg

3.jpg
(우리의 2더★)

오늘의 책은 저기서 정해야겠다! 맘을 먹고 전 식당으로 향했습니다~!

4.jpg
젓가락 스테이크하우스 '굽다' 시크한 이름이죠?ㅎㅎ

5.jpg
개인적으로 가격대는 저렴하다고 생각했어요!

저희는 슈테이크(부채살,베이컨,함박,소시지 모듬세트 느낌)와 고구마피자,자몽 에이드를 주문!

6.jpg

먼저 나온 빛깔 좋은 자몽에이드와 친구들!

7.jpg
오! 육천원에 굉장히 맛있어보이는 고구마 피자 !

8.jpg8.jpg

메인요리 등판! 두둥(둘이 같은 사진입니당)

먹스팀하려던건 아닌데 맛있게 먹어서 자랑해본거에요!
(뻔fun)

맛있게 먹고 교보문고로 다시 가는 중에~~!

9.jpg
ㅋㅋㅋㅋ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 하나 주머니에 넣고 다시 책을 보러갑니다!

10.jpg

아니 근데 이게 뭐람?! 밥 먹고 책을 읽으려니 졸려요!ㅋㅋㅋㅋ

그래서 카페로 책들고 이동 후 후식 배는 따로 있다는
친누나의 말이 생각나서 실천으로 옮겨봤습니다
(진짜더군요)

11.jpg

드디어 책 이야기로 본론으로 들어가면!

12.PNG

오늘 읽은 도서입니다!

매일 카페나 스티밋 블잘알(블록체인 잘아신는 분)분들에게 어깨 넘어 배우던
블록체인이였는데!

정독하고 나왔는데 굉장히 도움이 될 뿐더러 뭔가 확신?
그리고 4차산업이 다가오는 시점에서 저 또한 대비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리고 탈중앙화와 신뢰기관의 필요성에 대해 잘 보았다고해야될까...

더 주절주절 말하고 싶지만 더 깊은 이야기는 관심 있으신분들과 나눠야겠네요!ㅎㅎ

그리고 POS와 POW의 설명 뒤 우리 DAN형의 DPOS에 대해서도 이야기가 나오고

후반부 블록체인과 SNS의 접목의 우리의

스팀잇!

이 나오는데 괜히 개발자마냥 뿌듯했습니다!ㅎㅎ

많은 분들이 교보문고에 책 읽으시러 오시던데 바쁘신분들은 주말 이용해서 들렸다오시는건
어떠신가요~?

매우 좋은 시간이 되었습니다!ㅎㅎ★


현재 200팔로워 베라 싱글 쿠폰 이벤트 진행중입니다!
https://steemit.com/kr-event/@gudrn6677/200-20-1-31
감사이벤트 많이 참여해주세요!★(~1/31자정)
지금까지 참여해주신 분들도 너무 감사합니다!ㅎㅎ
.
.
.
.

골든티켓님 싱글킹 아이스크림 이벤트 신청하셨던 분들
현재 정산 중이니 들려서 확인하세요~!
https://steemit.com/kr/@goldenticket/tff7n-7
sds.PNG

(저도 받았어요 오예~!)

Sort:  

오!!1 이젠 서점에서 블록체인과 가상화폐 관련 책들이 많이 보이네요~~

제가 자주 가는 서점은 아예 4차혁명 관련 카테고리가 따로 있더라고요 ㅎㅎ

앗 왜 마팬님 댓글을 이제봤을까요 ㅠㅠ어라라...ㅋㅋㅋ
4차혁명 카테고리면 드론,자율주행차 등등 포괄적으로 있겠네요~!ㅎㅎ

작년에만 해도 블록체인관련된 책이 2권정도 밖에 보이지 않았었는데..
역시 앞으로 될놈은 될놈인가봐요 ㅎㅎ :D

ㅋㅋㅋㅋ쓱~~둘러보니깐 두권 세권 네권! ㅎㅎ블록체인을 접목한 저의 전공을 살릴 방법이 있을까 곰곰히 생각해보는 시간이 되었네요!

저도 책보다는 스테이크에 눈이 간다는...
앞으로 스팀잇을 더 잘 활용하기 위해서 책좀 살펴봐야겠네요 ㅠ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ㅎㅎ책에서 스팀잇에 대해 긍정적으로 나와있는데 그 뿌듯함이란...ㅋㅋㅋ월요일이라 힘드실텐데 좋은 하루 보내세요~~~!

와우 책보다 먹스팀이 눈에 들어오는데요 ㅎ 부채살은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ㅎㅎㅎ 가격도 저렴한거 같아요 ㅎㅎ
그리고 상호랑 주소쓰시고 태그에 먹스팀도 쓰시면 lee2가 방문오더라고요 ㅎ

ㅋㅋㅋ앗 팁 감사합니다! 사실 저도 알고 있는 팁이긴한데 요렇게 교보문고 위주에 블록체인을 좀 더 강조하고 싶어서 이번엔 먹스팀 태그 안했어요!ㅎㅎ 그래서 그런지 음식에 눈길 주시는 분들이 더 많네요!
역시 우부님 쏘카인드 쏘스윗~~~

요즘 블록체인관련책이 많이 나오는것같네요ㅎ
저도 서점에 한번 들러봐야겠습니다

ㅎㅎ블로ㄱ체인 아니더라도 독서는 도움이 되는것 같아서 너무 좋ㄴㅔ요~!

저는 책읽은 지가 언젠지... (먼산)

ㅋㅋㅋㅋㅋㅋ책이 아니여도 본인의 건전한 취미만 있다면 전 긍정긍정입니다!(예를 들어 홀로님의 드론띠?!)

그래 나는 활자는 집어치우고 드론 날아 가즈아!~~ㅋㅋㅋ

좋은 책은 눈에 들어오질 않고 맛있는 것만 아른거려요ㅜㅜ

ㅋㅋㅋ보는 눈 있으시네요! 사실 먹을게 메인이였습니다!(아무말1)

블록체인기술에 대한 관심이 더 깊어지고잇어용. 팔로우하고갑니당!윤리 뷰!님 ㅎㅎ 쿄쿄

ㅎㅎ앞으로 좋은 글 기쁜 소통 자주해요~~

책리뷰에서 먹스팀으로 ㅋㅋㅋ
저도 주말에는 간만에 서점 좀 가봐야겠어요!

ㅎㅎ서점도 좋고 가까운 도서관도 좋을듯해요! 저도 오늘 하루를 일찍 시작해서 좀 쉬다가 또 서점에 가보려합니다~~!

같이 스팀농사지어요!
스팀으로 스벅 먹는 날까지!
스팀으로 스시 사먹는날까지!

1억 스티미언 5000만 kr태그를 위하여어~~!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0794.44
ETH 2623.30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