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리뷰)커피 한잔하시면서 겨울바다 어떠신가요?*안목해변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윤리뷰입니다!

요즘 날씨도 춥고 많이 힘드네요 ㅠㅠ

저는 개강하기 전 남은 방학기간 동안

강릉 안목 커피거리에서 진행되고 있는 커피축제!

'재즈 프레쏘'의 스텝으로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어요~!

2월9일부터 17일간 진행될 예정이라 가족과 설도 보내지 못하지만 ㅠㅡㅠ

매일 진행되는 각 나라 전통음악 공연과 재즈, 보컬 공연등

아르바이트하는 동안 심심할 틈이 없네요!

다음에 설 전에 강릉 축제 홍보 겸 간단히 리뷰 포스팅도 해볼까봐요~!

1.jpg

오늘은 일 마무리하면서 노을이 지려하는 겨울바다 사진 한장 찍었어요~

안목해변, 커피로 유명한 강릉에서 바닷가를 바라보며 커피 한잔 할 수 있는

명장소로 유명하죠!

2.jpg
(단 오늘 날씨가 이만큼 바람이 많이 분건 비밀 ㅠ)

이런 날씨에도 많은 관광객분들이 오실 정도더라구요~!

다만 아쉬운건 제 아이폰은 업데이트가 안되있어서 이스팀을 못깔았어요 ㅠㅠ

스팀잇 들어오고 싶어서 손이 근질거리지만 막상 퇴근하면

녹초가 되어서 이렇게 한줄(보단 조금 많은) 적고 나면 금방 잠드네요!ㅠㅡㅠ

123.gif

그래도 팔로워분들께 2월의 강릉 겨울바다 보여드리려고

움짤 하나 준비해봤습니다~!

날씨 많이 추워졌는데 몸 조심하시고 다들 화이팅하세요~!!

짱짱맨 화이팅!

Sort:  

안녕하세요. 강릉 바다 멋지죠.. 커피 홀짝거리며 파도 구경하고 싶네요.

엄청 바쁘시군요..ㅠㅜ
저는 해돋이보러 갔을 때 들렸었어요.ㅎㅎ
화이팅 하세요!!

윤리뷰님 오랜만이예요ㅜ 제가 후욱후욱 하다가 그냥 지나쳐서 잘못보고ㅜ 생각나서 들어왔네요. 요새 강릉쪽에서 알바중이시다니 바닷바람이 안춥나요 ㅜㅜ 고생하시는거 같네요. 자주 찾아올께요. 편안한밤되세요.

우왓!!!커피 축제라니!!가고 싶어요!!!
근데 여기도 엄청 추운데 거긴 괜찮나요??
감기 조심하시고 긴장을 늦추지 마세요ㅜㅜ
날 풀렸다해도 꼭 꽁꽁 싸매고 다니시길ㅜㅜ

바닷바람 찰텐데 고생 많으시네요~ 바람불어서 매트 엎어진거 보니 진짜 힘들것 같아요 😦
곧 끝나니 조금만 힘내세요~!
아, 그리고 릴레이 새해소망 이벤트에 지목했어요! https://steemit.com/kr/@daldalmango/2018-3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개인적으로 동해바다를 좋아해서 속초, 양양, 강릉 놀러가는 거 좋아하는데 또 놀러가고싶네요 ~~

강원도여행왔다갔다해보면서 속초만갔지 아직 강릉은 못가봤는데 강릉겨울바다 정말 이쁘네요๑′ᴗ‵๑

1일 1회 포스팅!
1일 1회 짱짱맨 태그 사용!
^^ 즐거운 스티밋의 시작!

쓰레기통 세워놓고오셧죠?

짱짱맨!

안녕하세요 짱짱맨입니다. 좋은글 잘 보았습니다. 화이팅!
응원할게요
Z기술피카츄.gif
보팅파워가 없어서 보팅을 못해드려 너무너무 죄송합니다.

바다앞에서 커피라~너무 좋을거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77.55
ETH 3143.56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