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소망 릴레이] 올해에 이루어졌으면 하는 3가지 소망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daldalmango 입니다.

@ballantines30 님이 2018년 소망 릴레이 다음 주자로 절 지목해주셔서 이렇게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릴레이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규칙>

소원 3개 쓰시고, 5분 지목하신 다음, 계정 찾아가서 업봇 25% 이상으로 하나 찍으시면 됩니다 . 저는 저를 지명하신분의 명령을 따라갑니다. 뉴비를 위한 프로젝트에 참여 바랍니다.
스팀잇에 얼마 온지안되서 이런 릴레이에 참가하게 되어서 영광입니다.ㅎ ㅎ 저도 뉴비지만 저보다 더 뉴비분들에게 릴레이 초대를 하겠습니다. ㅎㅎ

저의 올해 소원은 제 노력여하에 달린것들이네요😅

  1. 운동하기!
    언제나 지겨운 레파토리이지만.. 그래도 올해도 역시 새해다짐오 넣어봅니다 ㅎㅎ 요즘에 허리가 아파서 초기디스크와 비슷한 증상이 있어요. 치료 받으러 가야하는데 운동으로 어느정도 교정이 되면 좋겠어요

  2. 가족들 모두 건강, 화목하고 무탈하길!
    가족들 모두 행복하게 지금까지처럼 서로를 의지하고, 배려하며 잘 지냈으면 좋겠어요~
    가족들과 올해는 해외여행도 꼭 한번 가고 싶어요

  3. 스팀잇에서 활발한 활동하기!
    제가 스팀잇에 글쓴 내역을 보니 딱 18년1월1일부터 글을 쓰기 시작했더라구요!
    앞으로 더 많은 분들과 소통하고 더 많이 알아가는 한해가 됬으면 좋겠어요~!

다음으로 지목할 분들은 근황이 궁금한 분들입니다~
18년 소망도 남다르실것 같아요

  • @agee00 님! 여기저기 여행에서 찍은 사진들을 올려주시는데 전 못가본데가 많아 항상 즐겨본답니다~
  • 이름도 우아한 @hongristiandior 님. 이쁜 카페와 소소한 일상들을 올려주셔서 참 좋아요
  • 감각적인 사진을 잘 올리시는 @sssullilacha 님, 요즘 바쁘신것 같아요~ 어서 다시 뵐날을 기다려요
  • 밤하늘을 너무 잘 찍으시는 @youngeunlee 님, 즐겁게 사시는 젊은 영혼인것 같아 부러워요 😍
  • 강릉 커피축제에서 스탭으로 일하고 계신 윤리뷰님! @gudrn6677 17일까지 축제라서 스팀잇 많이 못하고 계신것 같아요. 빨리 돌아오세요👋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E817DA10-C4ED-4FB1-A5BB-60FDBA84F95C.jpeg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Sort:  

저도 새해 소망이 달망고님과 비슷합니다. ^^
조금씩 실천해나가서 모든 소망 다 이루어지시길 바래요~

모든 사람들의 공통적인 소망인것 같긴 하죠? ㅎㅎ
올해 같이 스팀잇 열심히 하면서 소망 이뤄나가요~!

건강이 최고죠^^ 운동도 열심히 하시고, 바라는 모든일 꼭 이루시길 바래요^^ 즐거운 설연휴 보내시구요~ ㅎㅎ

맞아요! 저랑 소통하시는 모든 스티미언님들, 그리고 앞으로 소통하실분들 올해 바라는거 다 이루시는 한해가 됬으면 좋겠어요~ 설 연휴 잘 보내세요😊

세상에서 제일힘든게 운동같더나구요.
올해에는 운동 열심히 하셔서 건강챙기시는 한해되세요!~^^

하고나면 뿌듯한데 하러가는것 까지가 정말 엄청난 의지가 필요해요~ 올해는 운동 잘 나가면 좋겠어요:)

애증의 운동이죠 ㅎㅎ 저도 항상 다짐하는데 항상 포기하는 녀석이랍니다ㅠㅜ
운동아~ 올해에는 친해지자~~ㅎㅎㅎ

저도 작년에 헬스는 도전했다가 저의 길이 아닌것 같아서 올해는 필라테스 요가로 전향해보려고 해요 ㅋㅋ

ㅎㅎ 망고님 올 한해 소원 모두 이루시길!!!

감사합니다~!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이렇게 이벤트를 빨리 올려주시니 감사합니다. ㅋㅋ
새해에도 스팀에서 잘 소통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행복한 명절 되세요.

아침에 지목받고 어떨떨 하였다는... ㅋㅋㅋ
새해에도 좋은 술과 안주 소개 부탁드립니다

소망릴레이라니! 자신이 바라는 바를 이렇게 공개적으로 말하면
정말로 이루어질 가능성이 높아진다고 하는데, 달달망고 님의 소망도 꼭 이루어졌으면 하네요! 저도 소망에 공감하며 팔로우하고 갑니다 : ) 화이팅하세요!

아! 하긴 그냥 포기하기 부끄러워서라도 운동은 꼭 시도라도 할거 같아요!! ㅋ
앞으로 자주 뵈어요!

스팀잇의 활발한 활동 기대합니다 아잣!!

1일 1포스팅! 댓글순회 한시간! 저 정말 댓글 정성껏 달거든요 ㅠㅠ 앞으로도 계속 이렇게 쭉 활동하고 싶어요~

달달망고님은 처음 오셨을때부터 한결같으십니다 ㅎㅎㅎㅎ

달달망고님의 3가지 소망은 아마 모든사람들의 공통된 소망일것 같아요. 올해 꾸준히 목표를 달성하시고 소망이루시길 저도 기원할께요. 아샤~! 입니다.
밑에 까지의 파란 날개가 청아하니 이쁘네요. 설명절 좋은분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1년 계획 참 좋지요! 저도 제가 더 건강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0795.60
ETH 2627.31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