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의 점심#2] 낚지볶음 + 라면사리 맛이 애매한데?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griter입니다 : )

오늘 부산에는 비가 하늘에 구멍이 뚫린 것 처럼 오더라구요 ㅠㅠ
오늘 점심은 옷이 젖기 싫어서 근처에 있는 낚지볶음 집으로 갔어요

최군도마 [센텀중앙로 78번지 센텀그린타워 1층]

부산에서는 낚지볶음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 '개미집'이 있어요
개미집을 정말 좋아하지만 근처에 없기때문에 패쓰 ^^***

최군도마 낚지볶음, 심심한 맛이다?

7.jpg

저의 낚지볶음의 기준은 항상 '개미집'이였어요.
입맛이 정해져있던지라 결론부터 말하면
심심한 맛이였다고 말할 수 있겠네요!
하지만, 낚지는 통통하게 식감은 좋았어요

9.jpg10.jpg11.jpg
12.jpg13.jpg

위는 기본으로 나오는 밑반찬들이에요
차례대로 콩나물무침 / 김치 / 세절김 / 전 / 어묵볶음 이네요

4.jpg

세절김은 위 처럼 낚지볶음과 밥을 비벼드실때 넣으시면
맛이 3배로 맛있어집니다 (ㅋㅋㅋㅋㅋ 진짜입니다)

라면사리, 낚지볶음의 맛을 심폐소생하다...

8.jpg

어느정도 먹다보면 기본 세트로 나오는 라면사리가 눈에 보이기 시작합니다.
그럼 넣어서 볶으시면 됩니다. 고민따위는 노노노!

2.jpg

나름 이쁘게 보이고 싶어서 낚지볶음과 반반했는데 너무 기괴한것 같네요ㅠㅠ

1.jpg

쫄깃탱탱 라면사리.jpg 를 전달하고자 찍은 샷이에요ㅎㅎ
나름 잘나왔다고 칭찬해주고 싶네요!


직슐랭의 점수는.....

비오는날 선택했던 '최군도마'의 낚지볶음이였는데
직슐랭(직장인이 매기는 미슐랭)점수는...두구두구...

★★★☆☆ (3점/5점)

애매한 낚지볶음의 맛이었지만 약간 자극적이라면 아마 4점은
받을 수 있지 않았을까?라는 의견입니다.

오늘 여러분의 점심 어땠나요? : )

Sort:  

으엑 부산에 비가 그리 많이 왔나요 .. ?ㄷㄷ

비가 퇴근하기전까지 엄청왔어요 ㅠㅠ
진짜 5분만 나가있어도 바지와 신발이 다 젖을 정도였어요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부산에서는 낚지볶음하면 가장 먼저]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주소가 잘못되었어요!
최군도마 [센텀중앙로 78번지 센텀그린타워 1층]
이것 입니다 : ) 정정부탁드려요 ㅎㅎ

아이고 낙지볶음이 덜 매콤하다면 그것은 낙지볶음이 아니죠오T,T

맞아요 ㅠㅠ 낚지볶음이 매콤하지 않아서 3점 줬네요ㅎㅎ

ㅎㅎ아 보기만해도 행복하네요 ㅎㅎ 직슐랭 ㅎㅎㅎ 넘 재민네용 ㅎㅎㅎㅎ 저도 회사근처 음식점 매겨봐야겠어요 ㅎㅎㅎㅎㅎㅎ

행복해하시니 저도 행복합니다아 : )
이렇게 음식점을 리스트화 시키시면 앞으로
음식 정하실때 더욱더 편해질꺼에요ㅎㅎ

@먹스팀 센텀중앙로 78번지 센텀그린타워 1층

@lee5 정정 감사드립니다 : )

헐 낙지 볶음 맛나겠어요. 전 낙지를 잡는 사람이에요 ㅎ.

우와! 멋있으세요!
제가 먹은 낙지가 djham님이 잡으신건 아니겠죠~?ㅎㅎㅎ

라면사리는 어딜 들어가나 맛있는 것 같습니다. 제가 라면을 참 좋아해서 그럴수도 있지만요 ㅎㅎ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

맞아요ㅎㅎ 라면사리가 진짜 심폐소생과 더불어 맛까지 책임지니
어딜가나 어울리는 것 같아요 ㅎㅎ
자주 소통해요 : )

jjangjjangman.com 사이트 muksteem 태그 뉴비 지원 봇입니다. 회원님 활동 점수 향상에 따라 보팅 지원해드렸습니다. 활동점수: 2055070000.

우와 ! 감사합니다 : )
더욱더 열심히 활동할께요 ;-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177.41
ETH 2439.37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