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보자#1] 한국 테니스 유망주, 정현을 알아보자!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griter입니다.

알아보자 코너는 저도 알고싶은 것을 정리하며
우리 스티미언분들에게도 알려드리기위한 포스팅이라 봐주시면 될 것 같아요!

자자, 그럼 정현에 대해서 알아보러갈까요~?

정현, 그는 누구인가?

정현 프로필 - 네이버.PNG
정현 (출처 - 네이버)

정현은 96년생으로 올해 21살인 청년으로 앞으로 유망한 기대주입니다.
현재는 한국체대를 다니고 있으며 IMG라는 스포츠 소속사에 속해있기도 하지요.
정현의 가족들은 테니스선수로써의 삶을 지지하고 응원하며 뒷바라지를 한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정현선수는 뒷받침의 안정감으로 지금까지 성장하고 있지 않나라는 생각이네요!

2.PNG
정현과 페더러 (출처-게티이미지코리아)

지난 1월 26일 테니스 4대 메이저 대회인 호주오픈 4강에서 페더러와 붙어 세기의 대결을 하려했지만
발바닥 물집으로 인한 기권패를 하였습니다. 하지만 16일에 펼쳐진 'ATP투어 BNP 파리바오픈 단식 8강전'에서 한번더 붙게 되었는데요! 페더러의 노련한 서브와 경기운영으로 인해 또 패배하고 말았답니다.
하지만, 페더러와의 2번의 경기로 많은 것을 배웠으리라 생각할 수 있겠네요.

1.PNG
정현 (출처 - 게티이미지코리아)

정현은 SNS로 대회를 마친 소감을 전했는데

"로저 페더러와 함께 코트를 사용해서 영광이였다. 감사합니다. 내년 BNP 파리 대회에서 뵐께요"

라고 쓰면 페더러에 대한 마음까지 표현을 알 수 있었어요.

정현선수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 )

아직까지는 정현선수에 대한 많은 정보들이 없지만, 앞으로 더 많은 활약을 통해 테니스라는 종목을 더욱더 활성화하는데 큰 몫을 했으면 좋겠네요. 나이도 어린만큼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는 대한민국 테니스 유망주 정현선수였습니다. 정현선수 화이팅!!

Sort:  

정현선수 때문에 테니스가 더욱 재미있는것 같아요. ^^

정현선수 점점 성장하는 모습이 보기 좋더라고요.
페더러와의 경기로 더 성장했을거라 믿어요 ㅎ

맞습니다! ㅎㅎ
앞으로 응원해서 꾸준히 좋은 성적 내기를 기다려야겠어요 !

대한민국도 이제 테니스에서 다른국가들과 맞짱한번 뜰때 됐어요. 홧팅~~

맞습니다!!!
정현선수가 피겨스케이팅의 김연아 선수정도까지의
위상을 가지면 좋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스팀가격이 떨어지는 절대보팅금액이 줄어드네요...
ㅠㅠ
그래도 같이 힘냅시다!! 화이팅!
후후후 딸기청이나 만들어볼까합니다!
https://steemit.com/kr/@mmcartoon-kr/6jd2ea

열심히 해서 화이팅!!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보팅 하였습니다
정현 선수보면 아직 더 성장할수가 있는 선수라 기대가 큽니다.
이번에도 페더러를 만났지만 조금만 더 기량이나 경험이 쌓이면 세계정상이 될것입니다.

다음번엔 아니면 다다음번에라도
조만간 빠른 시일내에 승리의 소식이 들리지 않을까 싶어요

정현선수 충분히 잘 해주고 있으니까 저희는 응원을 열심해서
승리의 소식을 기다리고 있어요 : )

정현 파이팅입니다. ^^

호주 대회때 정말 혜성 같이 등장해서 테니스 열풍을 일으켰죠. ㅎㅎ
이번 대회에 인터넷 반응을 보면 페더러 와의 경기때 사람들이 많이 기대하는듯 보이더라구요.
나이가 어린만큼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선수 임에는 확실해 보입니다. ^^

맞아요! ㅎㅎ
저희도 열심히 응원해요!

정현선수에 대해 알고 싶었는데 이번 글 읽으면서 제대로 알고 갑니다!!!! 더 더욱 성장해서 섹를 누볐으면 좋겠네요! 화이팅!

감사합니다!ㅎㅎ 저도 동감하는 바 입니다!

Congratulations @griter!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421.43
ETH 3217.92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