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동피랑." 통영 여행기

in #kr6 years ago (edited)

IMG_4908.JPG

안녕하세요? @greenswell 입니다.

어제 오늘 통영으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여행의 목적은 맛난것 먹기와 케이블까 타기.

하~ 하지만 능력 부족인건지 정보 부족인지 어딜가도 음식은 별루 였습니다.

그나마 첫날 저녁에 먹었던 매운닭꼬지가 베스트가 아닐까 할 정도로요.

첫날 찾아갔던 통영회국수.

주소-경상남도 통영시 봉수로 17-2

IMG_4733.JPG

가격은 죄다 만원.

멍게, 성게 비빔밥도 있는데 이것 역시 만원.

IMG_4735.JPG
회국수 맛은 그냥 그래요

IMG_4736.JPG
해물칼국수는 전복이 하나 통째로 들어가 있습니다. 국물은 맛나는데 뭐 그냥 준수해요.

아무튼 음식은 죄다 특별하지 못했습니다.

오늘 아침 5년 만에 다시 찾은 동피랑.

아침 일찍이어서 그런지 사람들도 별루 없구 분위기 좋았습니다.

IMG_4871.JPG

변한것 없는 입구의 모습입니다.

IMG_4874.JPG
이순신 장군이 사용하셨다는 연들~~

변한건 별루 없는데 눈에 띄는건 동피랑 주변으로 무수히 생긴 게스트 하우스들.

자주 보이는 동남아 외국인들이 신선했내요

IMG_4878.JPG

정감 넘치는 가게들.

제가 사는 부산 감천 문화마을 분위기랑 비슷비슷해요.

부산이란 도시도 산위로 위로 마을들이 형성되어 있어서 골목골목 정감어린 장면들을 연출합니다.

IMG_4883.JPG

전망대 오르는 길.

IMG_4884.JPG

계단계단.

IMG_4886.JPG

동피랑에는 피래미들과

IMG_4901.JPG

고래들이 함께 어울려 살아요.

IMG_4888.JPG

전망대를 지켜주시는 고양이님도 살구요.

IMG_4904.JPG

생각하는 사람과 고양이도 있구요.

IMG_4892.JPG

정상에 담장 구멍사이로도 통영 앞 부두의 모습이 정감 넘치게 보여집니다.

IMG_4894.JPG

동피랑 간만에 힐링하고 왔네요^^

Sort:  

동피랑 벽화는 자주 바뀌나 봐요
볼때마다 다른그림..ㅎㅎ

동피랑도 좋고 서피랑도 좋고
통영은 너무 좋더라구요~

저도 간만에 가서 그런가 했는데 실제로 바뀌나 보군요.

사실 야경은 부산 산복도로 야경이 더 멋있어여 부산 산복도로는 구 도심에는 모든 산에 만들어져 있어요

통영 여행가게 되면 동피랑..
참고해야겠네요.

사실 루지랑 케이블카가 좋긴 좋아요 담에 포스팅하겠습니다

통영엔 지금의 남편과 연애할때 여행갔던곳인데ㅎ 동피랑 생각나요~ 더운데 올라가다 싸웠거든요ㅋㅋ 정화순대족발(?) 이라고 거기 맛있어요~!! 시장안에 있는곳이었는데 오늘도 통영이시면 한번 찾아가보셔요!!

벌써 집이랍니다. 더울거 예상하고 아침 일찍 길을 나서서 오히려 추웠어요

오호 동피랑도 멋진데요. 통영이면 충무지요? 충무김밥도 드셨어요?

같이 감 사람중에 싫어 하는 사람이 있어서요
옛 충무랑 통영이랑 합쳐서 통영시가 되었으니 충무 맞습니다

잘하셨어요.
힐링이 필요해요.
보팅하고가요

감사합니다

벽화 보는 재미가 꽤나 쏠쏠한데요...

생각보다 쏠쏠했어요

멋진 여행되시길...

감사합니다 멋지게 여행하고 안전하게 돌아왔어요

통영 참 좋아했는데, 동피랑이라는게 있군요! 다시 가게 되면 찾아봐야겠어요 ㅎ

요즘 통영의 핫플레이스는 케이블카와 루지죠 ^^

여행의 반은 음식인데... 별로 였나봐요! ㅎㅎ 그래도 힐링하셨다니 다행이네요~ 전 아직 가보진 못했지만, 잘 알아보고 가야할듯...

회가 좋다는데 부산 살아서 부산이 더 저렴하고 좋더라구요 그러니 먹을께 없더군요

캬~ 동피랑 마을 보니 기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날씨도 따뜻하고 감성이 물씬물씬!! ㅎㅎ

좋은 기억 즐거운 추억이셨을듯.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498.47
ETH 3469.97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