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페이로 서핑강습 결재 어떤가요?

in #kr6 years ago (edited)

IMG_3305.JPG

안녕하세요? @greenswell입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레져는 서핑입니다.

잘하지는 못해도 오랜동안 타와서 나름 아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첨에 같이 탓던 분들 중 많은 분들이 이미 부산에서 서핑샵을 차렸어요.

다니던 직장을 정리하고 서핑이 좋아서 서핑 편하게 하기 위해서 가게는 내는 서퍼들이 엄청 늘어났습니다.

이미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사람들도 홍보나 광고가 필요하지만 이미 선점된 시장에서 후발 주자로 시작하는 사람이라면 광고가 절대적입니다.

뭔가 알려야 살아남을 수 있지 않겠습니까?

올여름 부터 지인 중 새롭게 서핑 강습 샵을 열려는 분이 있어서 스팀과 스팀잇 그리고 스팀페이에 대해서 알려 주었습니다.

예상외로 관심이 많더군요 모든 것을 정리하고 새롭게 시작하는 사업이라 걱정도 많고 뭔가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어 하는 심정인것 같았습니다.

스팀페이로 결재 하는 방법에 대해 간략히 설명했는데 예상보다 이해도가 높았어요.

스팀페이 결재 가능하게 해주면 많은 스티미언들이 방문해줄 가능성도 높고 자체적으로 스팀잇에 광고도 많이 해줄테니 손해보는 것은 없다고 설득하여 거의 90퍼 이상 결정한 상태입니다.

6월 중순 부터 강원도 강릉 해변에 샵을 열 예정입니다.

가건물은 공정을 거의 마쳤다고 하더군요

저도 본업이 있기에 1-10까지 하나 하나 다 알려줄수 없기에 1-2까지 알려주고 전 빠지려구요.

그래서 일단 스팀잇 가입부터 시켰습니다.

그리고 kr 빅브라더 @gopaxkr 형님 가게(고팍스)로 가입해서 스팀,스달 입출금 및 현금화 할수 있게 하라고 했습니다.

스팀을 받으면 바로 현금화 하던가 아니면 투자와 홍보의 개념으로 스팀파워로 변경하여 보팅도 하고 받으면서 이용하라고 알려주었어요.

스팀 결제 이용자 풀보팅 이벤트 같은 것도 괜찮을꺼라고 알려주구요

앞으로 스팀 결재 이용자가 얼마가 될런지는 알수 없지만 결재 시스템 활용을 위한 초기 비용이 거의 없어서 부담도 없으니 새롭게 사업을 시작하는 분들에겐 스팀페이 업종에 따라 결재시스템을 통한 광고로 좋은 아이템인것 같습니다.

다음으론 다대포에 유일한 펌을 운영하는 형님한테 먼저 스팀페이 결재 시스템을 알려줄까 합니다.

할런지 모르겠네요 ㅋㅋ

워낙 이벤트를 좋아하는 분이라 덥썩 할지도 몰라요!!

Sort:  

큰 서핑보드에 스팀잇 마크를 달고 파도를 가르면 멋지겠네요! 몇 해 전 죽도해변에서 두어 번 서핑 강습 받았었는데, 파도에 이리저리 치이는 게 힘들어 더는 못하겠더라구요; 좋은 성과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국내 대회 우승자나 스폰 하는거 보드 하나나 수트 한벌 정도 스폰해주고 팀라이더로 만들어줘요 스팀 팀라이더도 괜찮아 보이네여

@therealwolf 's created platform smartsteem scammed my post this morning (mothersday) that was supposed to be for an Abused Childrens Charity. Dude literally stole from abused children that don't have mothers ... on mothersday.

https://steemit.com/steemit/@prometheusrisen/beware-of-smartsteem-scam

저는 좋아요!!! 서핑 한번 배우고 나서 더 본격 배워보고싶다는 생각 들었는데 스달결제 된다면 꼭 갈래요!

실제로 진행 되면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이디어 괜찮네요.ㅎㅎ

괜찮츄 광고 홍보에 목메는 분들에게 알려드리려구요

좋은생각인 듯 싶습니다
홧팅입니다

홧팅입니다. 젊은 사장님이 관심이 많으십니다

결제되면 꼭 가보겠습니다 ㅎㅎ

기억하겠습니다^^

요즘 블로그 보다 보면 스팀페이로 카페 같은데서 결재하는거 간혹 본것 같아요.. 아이디어 괜찮은데요... 홍보도 되고 수익도 얻고 일석이조... 일석삼조 사조~~~~

괜찮은것 같아요

와우!! 서핑이라 좋은 생각이시네요~

일단 새로 시작하는 분께 한번 해보구요 부산 샵 사장님들은 거의 아는 분들이김 한데 ^^

스팀달러 가지고 한국가면 참 편하겠어요 ㅎㅎㅎ 서핑강습 관심이 아주 많습니다만, 올 여름은 아이가 다리수술을 하게 되어서 어려울것 같아요. 다음 기회에 꼭 들러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가 다리 수술을 하다니요 우짜나요 아이구

음.. 그래도 난 지갑들고 다닐 듯 ㅋ
스팀 결재는 환영

거의 될것 같은 분위기 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45.57
ETH 3135.76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