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보팅바

in #kr7 years ago (edited)

바이낸스에선 스팀은 아직까지 입금만 됩니다. 주의 요망 입니다.

비트렉스 가입 안되신 분들은 그냥 조금 손해 보시더라고 블럭트레이드로 보내서 스팀 충전 하세요~~

아니면 조금 기다리시면 비트렉스 가입, 바이낸스 스팀 송금 이나 업비트 스팀 지갑 생성 중 뭔가가 될 것 같습니다.

오늘 이런 저런 해프닝을 거쳐 가면서 드디어 보팅바를 획득 했습니다.

기분 좋습니다. 송금 하는 김에 좀 더 변환했습니다. 조금씩 여유돈 넣어 적금 하는 느낌으로 스파 충전 해보려 합니다.

보팅바 빨리 한 번 써보고 싶은데 몇 일전 보팅파워0% 도전 이후 보팅 파워가 돌아오지 않고 있어서 한 동안 보팅바는 못 써보겠네요.

계좌는 -70퍼 그래도 가상화폐의 가치를 믿기에 오늘도 존버합니다.

  • 보팅바

쓰고 싶다 쓰고싶어 보팅바르 보팅바를

어떻게 생겼을까? 어떻게 사용할까?

쓰고 싶다 쓰고 싶어 이 한마디 쓰고 싶다

"풀보팅을 했습니다. "

보팅바를 내어 주라 내어 놓아 내어 놓아

500스팀 퍼 줄테니 내어 놓아 내어 놓아

비트렉스 접속하여 신규가입 하려하니

가입불가 왠말이냐 다음 기회 가입요망

거래소가 너 뿐이냐 바이낸스 달려가니

한글로써 반겨주네 바이낸스 최고구나

업비트에 접속하곤 수수료를 알아보니

리플이가 제일 싸네 리플이가 최고일쎄

이더 바꿔 리플사려 호가창을 바라보니

출발하내 리플버스 나를 두고 출발하내

헐레벌떡 버스탑승 하자 마자 후진시작

똥손인증 똥손인증 하여 간에 똥손인증

바이낸스 송금하고 스팀으로 환전하니

이제서야 안심일쎄 이제서야 안심일쎄

허나 역시 나는 똥손 허나역시 나는 똥손

바이낸스 입금만돼 송금안돼 스팀이는

다시 환전 이더리움 블럭으로 송금하네

차이나내 스팀 갯수 30개나 차이나네

날라갔내 날라갔어 30개나 날라갔네

엉망이내 바이낸스 입금만돼 송금안돼

man-2734073_960_720.jpg

Sort:  

ㅋㅋㅋ 보팅바 달았네 축하여 ~
나도 파워가 없다 -.-
ㅋㅋㅋ 바이낸스 입금만 돼 ㅋ

형님이야 워낙 능력자이시니 전 3월되면 서핑하느라 스팀잇도 잘 안할듯 심내요

steemkr.com 으로 접속하시면 스팀파워적어도 보팅바 쓸수있어요....ㅋㅋ

흑... 이런.. 뭐 괜찮아요^^ 괜찮아요^^ 스팀 투자한걸 스팀파워로 충전한 거라..
와 정보가 진짜 중요하네요. 감사합니다.

며칠 전에 폴로닉스 스팀지갑도 얼어있던데요..
블록트레이드 말고는 방법이 없는 것 같아요.

현금 입금하고 대신 보내주는 것도 있다던데 위험 한것 같기도 하네요

ㅋㅋㅋㅋㅋ 슬픈데 웃겨요 ㅋㅋㅋ
저도 비슷한 상황이 여서 ㅋㅋㅋㅋㅋ

힘내세요~~
존버는 반드시 승리한데요~~

모래요정 바람돌이가 하루에 한가지 소원만을 들어주는것처럼
짱짱맨도 1일 1회 보팅을 최선으로 합니다.
부타케어~ 1일 1회~~
너무 밀려서 바쁩니다!!

넵 감사합니다..그리고 죄송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488.68
ETH 2538.17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