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스팀잇'이 될 수는 없을까?

in #kr6 years ago (edited)

image.png

안녕하세요 @greenswell입니다.

방금 마친 스피트스케이팅 남자 메스스타트 경기 정말 멋졌습니다.

멋진 경기를 펼쳐준 이승훈, 정재훈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경기 후 진행된 인터뷰 도중 두 선수의 팀복 상의의 문구가 저에게는 강한 인상으로 남았습니다.

그 문구는 바로 팀 코리아!

그 두 선수는 팀 코리아라는 문구에 딱 맞는 팀 플레이를 펼쳤고 좋은 결과까지 이루어 냈습니다.

팀 코리아!

한명이 희생이나 양보 하더라도 팀이 승리하고 이를 기뻐 할 수 있는 팀 정신.

그 희생을 가볍거나 당연히 여기는 것이 아니라 정말 고맙고 간절한 것으로 만들 수 있는 팀 정신.

사회에서 강조하지만 쉽게 잊어버리는 팀 정신.

그 팀정신을 이어받아 '팀 스팀잇'이 될 방법은 없을까요?

팀 스팀잇이 될 방법을 찾기 위해 우선 스팀잇에 산적한 내부 갈등 문제를 살펴보았습니다.

민주적인요소와 자본주의적인 요소가 어우러져 있는 시스템과 사용자들과
사회주의적요소를 적용하고 공산주의적 경제관점을 이용하고자 하는 사용자들이
함께 어우러져 있는 복잡 다단한 생태계인 스팀잇.

고래분들의 보팅 문제, 뉴비의 지원 문제 , 셀봇, 보팅 봇 문제 등등 각각의 일련의 사건들로 잡음이 끈이지 않는 스팀잇.

뉴비들은 뉴비들 대로 힘들고 고래들은 고래들대로 힘든 점이 많은 스팀잇.

이런 스팀잇의 문제를 해결하고

'팀 스팀잇'이 되기 위한 방법을 찾아봤습니다.

그 방법은 예상외로 매우 쉽고 간단했습니다.

이미 다들 예상 하셨겠죠

그 방법은 해결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스팀, 스달이 전고점을 돌파한다

2.스팀 스달가격이 달나라 간다.

3.스팀잇 가입자가 10억명을 돌파한다.

4.스팀잇이 페이스북을 합병한다.

참 쉽죠^^

이정도만 되면 현재 가입된 모든 스티미언들은

국적과 성별 인종을 초월하여 하나되는 '팀 스팀잇'이 될 수 있을 겁니다.

가즈아~~ 스팀

가즈아~~ 팀 스팀잇!!

Sort:  

가즈아 스팀 스달~!
가즈아 팀 스팀잇!

나두고 가지 말즈아~~

달나라에 가는 그날까지 화이팅!

그냥 농담입니다. 그래도 달나라 가즈아

민주주의 + 자본주의 + 사회주의 + 공산주의

완전 유토피아 같은 이야기네요

새로운 의미의 그런 플랫폼이 탄생할 것 같습니다!

10억 명이 스팀잇을 이용하는 그 날까지!

그날이 올까요^^

말그대로 되시면 너무 좋은 곳이 되겠네요
빨리 스팀사야 될지도...^^

약간 농으로 던진 말입니다. 오면 무지 좋죠

벌써 여러 팀들이 있써요 ^^

아 그~~ 풀장 팀들 말인가요^^ ㅋㅋ

아주 진지하게 읽다가 빵터졌습니다 ㅋㅋㅋㅋ팀 스팀잇 가즈아~!

팀 스팀잇 멋진 말이네요~

스팀 스팀달러 가즈아~

말은 멋진데 왠지 팀 스팀잇이 되긴 쉽지 않아 보입니다.

팀 스팀잇~ 멋집니다! 해결 방법 중 하나만 되도 좋을거 같아요^^

어처구니없을 정도로 명쾌발랄한 답이네요 ㅎㅎㅎㅎ

명쾌한 답변대로 스팀이 달라가 갔음 좋겠지만 현실을 땅굴 파고 있네요

그날이 오길 기대합니다 ^-^ 가즈아~~

스팀이는 역주행중이내요 유턴 해서 다시 올라가야 하는데 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107.21
ETH 3073.8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