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파크에서 카버보드를 탔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IMG_3980.PNG

어제 일요일 출장을 다녀오는 길에 충남 예산에 있는 엑스게임 파크를 다녀 왔습니다.


어제 라이딩 영상입니다
(열심히 혼자 미세먼지와 싸워가며 라이딩 했습니다.)

예산 파크는 랜드 서핑을 하는 이들에겐 성지 같은 곳이죠 ㅋㅋ

이런 장소가 왜 이런 곳에 만들어졌는 지는 상당히 의아했습니다.

황량한 벌판에 자리 잡고 있는 이상한 공간 같은 곳이었습니다.

지자체에서 무슨 사업을 하려고 만든것 같은데..

시설에 비해서 이용자는 거의 없었습니다.

IMG_3942.JPG

IMG_3950.JPG

바닥이 시멘트라 카버보드를 타기에는 아주 좋았습니다.

부산에는 엑스게임 파크가 단 한곳도 없습니다.

제가 사는 부산 부근에 이런 시설이 있다면 진짜 자주 이용 할텐데요..

아쉽습니다.

신나게 타고 와서 허리가 좀 아프내요

파도가 없다면 랜드 서핑을~

Sort:  

와우! 전문 보더시군요. 어제는 바다에서 오늘은 지상에서 와우!!! 우리 꼬맹이 꿈인걸요 ㅋㅋㅋ

저 전문 보더가 아니랍니다. 바다가 좋은데 바다에 파도가 없답니다~~

요즘 날씨에 민소매 입고 타시는 모습이 인상깊어요.
영상 중간 자전거로 사투(?)를 벌이고 있는 일행도 보이네요 ㅎ

ㅋㅋ 사투 맞습니다. 너무 더웠어요 ~~

오우~! 사람도 없어서 정말 쾌적하네요!ㅎㅎ

너무 쾌적해서 사람들이 그리워지는 곳이더군요^^

왠지 멋있는 스포츠는 다 하시는 듯한 느낌이에요.ㅎㅎ

^^ 서핑 도움 될라고 하는 거예요 파도 있음 안타요~~

대단하시네요.ㅇㅅㅇ;;;;;; 전 무서워서 저런거 못해요.ㅎㅎㅎㅎㅎㅎ

하다가 보면 점점 안무서워져요 첨엔 누구나다 무서워요

리마 (페루)쪽에 서퍼들이 잔쯕와서 파도를 즐기더군요... 전 무서워서 서퍼들보고 미쳤다고 생각했찌만 나중에 시간나면 한번 가서 높은 파도 타보심이 ㅋㅋ

페루 쪽에 세상에서 젤 길게 탈수 있는 스팟 있다고 들었어요. 멕시코도 스팟 많구요 언젠가는 가보겠죠^^

ㅋㅋㅋㅋㅋ정말 즐겁게 타시네요ㅋㅋㅋㅋㅋ미세먼지가 좀 걱정되긴 하니 마스크는 착용하시고 즐기시면 더 좋으실 것 같아용ㅎㅎㅎ영상으로 보니 너무 재밌게 봤어용ㅎㅎㅎ종종 올려쥬세요♥

너무 힘들어서 마스크 썼다가 죽는 줄 알아서 벗었어요.

넘 재미있었습니다

아 썼다가 벗으셨었네요;ㅎㅎㅎㅎㅎ 재밌었으면 됐죵! 호호

랜드서핑이라는 것도 있군요
서핑하시는 분들은 대체로 바다와 육지(?) 모두를 주로 하시는 건가요?
멋집니다^^

바다가 먼저인데 파도가 없어서요~~

짱짱맨 호출로 왔어요..
보팅액이 적어서 죄송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진짜 부럽 ~^^
우와 ~

다음 기회에 같이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1248.96
ETH 2375.80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