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정겨운 이발소View the full contextgreenapple-bkk (59)in #kr • 5 years ago 요즘 이발소 보기 많이 힘들더라구요~~
네^^ 저 이발소가 가까이 있어 좋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