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비트코인을 만든 사토시 나카모토는 누구일까? 할 피니에 대하여 (Hal Finney)

in #kr6 years ago (edited)

좋은 글 감사합니다. 저도 사토시가 누구인지 지금까지도 궁금한데요.. 미국 정부일 수도 있을 거란 생각도 해 봤고, 닉 자보에 대해서도 들어 봤는데 할 피니 이분은 처음 들어봅니다. 이 분이 사토시 외 최초의 비트코인 수령자라니... 정말 대단하네요! 사토시가 이 분일 수 있겠다라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그리고 이 분은 이미 세상을 떠나신 분이라니...정말 슬프고 안타깝습니다..
사토시가 비트코인 100만개를 가지고 있으니 나중에 짠~ 하고 나타나서 은행 역할을 해 줄 거라 보고 있었는데요 ㅎㅎㅎ
아무튼 마지막에 이 분이 하신 얘기도 인상적이네요! 좋은 주말 보내세요!

Sort:  

말씀하신것처럼 짜잔하고 나타나주었으면 정말 좋겠네요 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편안한 주말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852.72
ETH 2355.59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