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D 기부를 중단합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10일이라는 기간동안 제 개인 보상중 SBD전액을 스스로 약속한 공익아이디인 economyit으로 기부하였습니다 처음 이런 생각을 한것은 제 스스로 저의 포스팅에 대한 보상액이 크다고 생각하였기에 그중 일부인 SBD전액을 스팀잇 홍보비용으로 기부한것입니다

물론 시작시 기부 기간은 정하지 않아 지금 저에게 미안함이 조금은 덜한지 모르겠습니다

요즘 스팀잇은 과거 제 동료들이 말한 글에대한 평가가 아닌 " 인기몰이 " 라는것이 현실적으로 느껴지는것은 제가 너무 부정적이기 때문일까요

이제부터 저는 제글에대한 자존심을 좀더 올리고 economyit 아이디 또한 좀더 공익적 비용을 모으기위해 공격적인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외국고래들에게 고평가된 글 또 국내인들의 포스팅 중 저평가된 글에 대하여 공격적인 지원사격을 진행해 보려고 합니다

제 큐레이터 활동은 이러한 취지에서 보팅이 이루어지며 보팅대상은 1~2일이 지난글중 60달러이상의 글에는 보팅을 하지 않고 그 이하의 보상글중 저평가되거나 외국고래들에게 선택받지 못한 포스팅에 대하여 보팅을 진행하고 그중 포스팅의 퀄러티가 높은 글에 economyit에서 정한금액없이 5~2,000SBD를 지원 할예정입니다

앞으로 economyit글에서 아주 일상적이고 요즘 스팀잇에서 자주보던 포스팅이 진행될것입니다
한국분이라면 제글이 어떤 의미인지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진정 스팀잇의 발전과 미래를 위하신다면 지금 당장의 $만 보지마시고 이것이 4배가 될수 있도록 점진적인 발전가능성에 투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금에 투자하지 마시고 미래에 투자해주세요

부족한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은 내일부터 시작됩니다 한국 큐레이터및 스티머님들의 지원을 부탁드립니다

Sort:  

경제를 뀌뚫어보시는 고토님의 눈으로
실생활 경제와 연관된 간단한 포스팅 환영합니다.

전문적인 경제관을 갖지 못한 저와 같은 일반인에게는
그렇게 잠깐씩 언급해 주시는 포스팅도 굉장히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그 이외에도
고토님의 일상생활을 포스팅 해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고토님을 응원합니다~~~ ^^

앞으로 일상생활이 투척될겁니다 공격적인 포스팅을 기대하세요 : )

제가 스팀에 들어와 활동한 요 며칠의 짧은활동 기간동안 선생님의 글과 활동모습이 가장 인상적이었습니다.
선생님께서 보여 주시는 모범이 커뮤니티의 발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공감가는 글입니다! 방향성도 매우 적절하고 좋다고 생각합니다. 고민하고 힘써주셔서 고맙습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좀더 국내 커뮤니티가 더 성장할수 있는 발판이 되도록 각고의 노력을 해보겠습니다

수준높은 글을 쓰려면 그에 걸맞는 삶이 있어야 하는데...어렵네요^^ 얼마전까지만 해도 글이 재주에 의해 나오는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었으니..왜 글이 삶에 구속되는 것인지 모르겠습니다만...기왕에 타인과 공유할 글이라면 가치있는 것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야 겠지요. 부끄러울 따름입니다.

법과 규칙에 의한 제약이 없는 소통공간입니다
사소한거라도 포스팅 부탁드립니다^^

나이탓인지,
성격탓인지
작심하지 않고서는 글 몇줄 적는것이
여간 조심스럽지 않습니다.
노력해 봐야겠네요^^

글 몇자적으시고 사진한장 올리시는걸 댓글로 올려보세요 절대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사진한장에 퍼온글 로도 부담없이 포스팅하여 30달러를 가지고 갑니다
절대로 부담 가지실 필요가 없습니다

하아ㅠㅠ 스팀을 사랑하는 만큼 전 이게 참 속상합니다.

지금처럼 포스팅해 주시면 됩니다 :D 과하지 않는 아름다움이 보이십니다 가진자의 여유도 보이시고요 사랑합니다 시그날앤드노이즈님 :)

격이 없는 소통부탁드립니다^^
꼭 좋은 정보가 아니어도 세상사는 이야기도 좋습니다

글잘읽었습니다. 제포스팅도퀄리티를좀더높여보도록하겠습니당^^

지금도 충분합니다 : )
한국인도 아닌데 한국인척 외국고래에게 컨텍되었다고 이때다 해서 막무가내 포스팅 힘이 모두의 힘이라 생각하지않고 특권으로 아는 포스팅들을 이야기 하는것입니다 : ) 지금 충분히 가족의 사랑을 느낍니다 지금처럼 편하게 활동해 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gotoperson님 같은 큐레이터로서 힘들게 노력하시고 열정적이신 것을 잘 알지만 이러한 발언과 추측으로 다른 유저를 몰아 가신 부분에 대해서는 매우 실망스럽습니다.
큐레이터로서 가능하시다면 중립을 지켜주시고 그분께는 정식으로 사과하시길 바랍니다.
https://steemit.com/photography/@littlestar/5muyq1
감사합니다.

우선 제가 그분에게 기분이 상하게 했다면 사과드리겠습니다 하지만 댓글에서 나이가 몇살이냐고 물어본것이 사과할 정도의 댓글인지 모르겠습니다 우선 제가 잘못된 부분이 있을수 있으니 사과드려야 하겠지요 어떻게 사과하면 되는지요

제가 덧글에서 나이를 물어본것이 잘못됬다고 말하지 않는다는 것을 아실것 같습니다. ( 제 덧글은 29분전에 적었고 @gotoperson 님은 24분전에 적으셨죠. )
@gotoperson님이 "한국인도 아닌데 한국인척 " 등으로 몰아가신 부분을 얘기하는 겁니다.

글작성 시간을 두고 말씀 하신다면 제가 지금 댓글을 확인했으며 댓글의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하니 제가 나이를 물어본것을 확인했고 그에대해 댓글을 작성 했습니다 그리고 바로 추가 댓글을 작성했으며 지금 다시 댓글을 확인후 또다시 댓글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뭔가 큰 오해가 있는듯 합니다

@gotoperson님 오늘 얘기만이 아닙니다. 이전부터 @gotoperson님은 덧글을 통해 @littlestar님은 한국사람여자가 아닌것 같다고 하셨습니다. 만약 이러한 덧글이 없었다면 @littlestar님이 저런 인증을 하셨을까요?

댓글에서 말씀드린바 예전에는 그렇게 생각 했습니다 그리고 현재는 그렇지 않다고 말씀 드렸고요 해당 댓글이 문제가된다면 삭제 하도록 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혹시 제가 위에서 댓글로 남긴 내용과 리틀스타님과 연계하셔서 생각하셨다면 오산이십니다 예전에는 의구심도 있었는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지금은 포스팅의 꾸준함이나 정보력에 의구심은 해소되었습니다 제가 댓글에 남기 특정인을 지목할수는 없습니다 요즘 연예인사진으로 자신의 사진인양 올리며 한국커뮤니티 활동을 시도하는 경우나 몇몇 글에서는 외국 고래들의 지목을 교묘하게 역이용하는 경우를 빗댄 것입니다 오해가 있었다면 사과 드립니다

외국인이 번역기를 이용해 글을 적는것은 사실입니다.
저에게 사과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저는 한국 스팀잇이 이미 외적으로 많은 공격을 받고 있는 상황에서 내부적으로 문제가 생기는 것에 매우 걱정스럽습니다.

저는 한국 커뮤니티가 다른 커뮤니티와 다르게 좋은 방향으로 성장했으면 합니다.

스팀잇은 누구나가 참여가능하고 또 스팀잇이 한국의 소유물도 아닙니다 그렇다고 한국 커뮤니티에 외국인이 글을 올리지 말아라는 그 어떤 규칙도 없습니다 하지만 선생님께서도 큐레이터활동을 하시고 국내 뿐 아니라 인도네시아나 터키쪽 커뮤니티도 지원하시면서 저보다 더 큰 무엇인가를 그리고 계실것입니다 그 부분은 말로 표현못할정도로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저는 생각이 조금 다릅니다

한국 커뮤니티에서 활동을 하면서 기본적으로 자신을 소개하고 또한 한국 커뮤니티를 지원하시는 큐레이터들께서 좀더 심사숙고 하실수 있도록 적어도 알려야 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선생님 말씀은 리틀스타님께서 외국분이시고 번역기를 돌린다는것을 사전에 알고 계셨다는 말씀인가요

잘못 이해를 하신 것 같네요.
@littlestar님이 외국인이던 한국인이던 저는 아무런 상관이 없습니다. 그저 글에대한 가치를 평가를 할 뿐이죠.
@gotoperson님 의견대로 스팀잇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누구의 소유도 아닙니다. 자유로운 참여공간입니다.

하지만 @gotoperson님이 특정인에 대해 추측을 통해 몰아가기 식의 덧글이 보기 좋지 않다는 말씀 입니다.

제가 남긴 댓글을 지금 확인하시것 같습니다 얼마전 댓글이며 신경을 거기까지 못쓴점은 제 책임을 인정합니다 사과드립니다

그분이 한국분이신건 분명하군요 좀더 포스팅 보상이 한국분에게 많이 돌아갔으면 하는 마음에서 추측한것이니 @littlestar 님도 한국분이시라니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스팀발전이 한걸음 더나아갈수 있게 노력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늘 부족한글 응원해주시고 이번일도 이해해 주시니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소식과 글 자주 뵙기를 부탁드립니다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노력하겠습니다 :D

댓글 지원 들어갑니다.

이제야 답변 드립니다
저 역시 댓글 지원 노력하겠습니다 :)

꾸준한포스팅과 열정만 보인다면 지지는 계속될거에요 응원합니다~~^_^

저도 응원합니다
여기다 쓰는게 맞는거죠?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875.13
ETH 3030.71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