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보험 정식 의뢰건 (사원여러분 필독해주세요)

in #kr7 years ago (edited)

스팀잇보험.png

안녕하십니까 steemit insurance 입니다
정확히 저희 내용이 전달되지 못한것 같습니다 이전글을 ( https://steemit.com/kr/@gotoperson/79j9p8 )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쉽게 이야기 하자면 자신이 보호받고자 하는 포스팅을 이곳 댓글로 신청을 하시면 해당 글을 확인하고 견적서를 제출해 드립니다 100마디 말보다 행동이 중요한것 같습니다 제 글을 기준으로 이곳에 신청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청하신 글이 총 50뛧글이 될수 있도록 뿽띵을 해드립니다
타 회원들의 뛧글 포함하여 50뛧글입니다 기존에 20뛧글이 있으시면 30뛧글을 더 추가해 드리는 것입니다
물론 그 이상이 될수 있습니다 저희 사원들에게 과제를 내릴것입니다 개인당 3뛧 또는 4뛧글을 요청합니다 이후 과제를 받은 사원들은 자신에게 할당된 뛧글을 의뢰하신 포스팅에 추가합니다

저는 50steem을 가지고 제글을 자체 요청하겠습니다
지금 작성되어지는 포스팅에 사원들께서는 "동감합니다" 라는 뛧글을 부탁합니다 50%의 뿽띵을 해드리겠습니다 또한 목표달성시 제가 자진해서 걸어둔 50steem을 n분의 1로 나눈 5steem씩을 사원분들에게 나누어 전송해 드리겠습니다

읭룅 뽕스뜅 : https://steemit.com/kr/@economyit/5-22-11

  • 위 뽕스뜅이 50뛧꿀이 되도록 개인당 4개의 뛧꿀을 달아주세요 뛧꿀내용은 자유입니다
  • 기간이 얼마 남지 않은글을 올리는 것은 사원들의 스팀잇 참여율을 보기 위함입니다

의뢰건에 대하여 연속 2회이상 해당 뽕뜅기간내에 참여를 못하실경우 참여가 불가할수 있음을 말씀드립니다

  • 참여를 추가로 희망하시는 분이 계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 여러분들의 보상액을 최소한의 비용으로 지켜보세요
  • 뿽뉭의 공격을 당하게 되신다면 비용을 지불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저또한 동일합니다
  • 사원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Sort:  

동감합니다

의뢰하실 뽀스뜅 없으신가요? :)

https://steemit.com/kr/@morning/segwit2mb
11시간 남았는데, 괜찮다면 의뢰합니다.

제가 벌써 오늘의 의뢰건을 접수를 해서 : ) 두개 다 진행하지는 못할것 같은데 난감하네요 ㅋㅋ 제 포스팅부터 진행하고 추후 협상을 진행하도록 하시죠 :D
우선 제 글에대한 결과값을 기다려 보시고 확인해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해당 프로젝트가 11시간으로 더이상 보팅이 안되는 시간입니다 다운보트도 동일한가요?
동일하게 해당 시간이 지나면 다운보트가 안되는건지 궁금합니다

마지막 12시간은 다운보트만 되는 시간입니다. 너무 많은 보상을 깎기위한 기능으로 스팀 블록체인에 구현되어 있는 겁니다.

:ㅇ 정말 놀라운 기능입니다 그럼 최종 1분까지 다운보트가 가능한가요? 제한 시간이 없는가 해서요

최종 1분에도 다운보트 가능합니다

: ) 손에 땀을 지게하는 기능이군요

우앙료되아쑵네다!

참여 감사합니다 :) 하루에 3회정도는 스팀잇 하시구요
https://steemit.com/trending/steemi-tinsurance
위 주소 링크추가 하셨다가 업무할당 받으시면 됩십니다 :)
감사합니다 뛧꿀은 4개입니다 :D

오호 그렇군요

우왕료가 뭔지 한참을 생각했습니다 : ) 정말 빵 터졌습니다
우왕료 하신다고 숭공 하셧습니당 clayop님 덕에 참 재미있는 댓글들이 터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그렇군요 ㅋㅋㅋㅋㅋ 너무 파괴했나요? ㅋㅋㅋㅋ

완성되었습니다 후후

지령,,,하니 왠지 무서운데요^^
해당글 잘 읽었습니다.
댓글도 잘 남은거 같구요.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 정식 의뢰건에 대해서도 스팀이 낮아도 / 보상이 낮더라도 꼭 지금과 같이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D

억지로 시간 만들어서 하는 것은 아니니까요..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랍니다.

뭐라 구사할 단어가 만만한게 없더라구요 :) 지령보다 그럼 뭐라 표현하는게 제일 좋을까요?

과제는 어떨까요?

아 :) 좋습니다 과제로 바꾸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른 분들의 의견은 어떠실지 알아보시는 건 어떨까요?더 좋은 단어를 알고 계시는 분이 있을겁니다^^

과제 좋습니다 :) 저는 맘에 들어요
과제로 포스팅 글자 수정완료 했습니다 고맙습니다

동감합니다

적극적인 참여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정식 의뢰에도 / 낮은 의뢰비용 이라도 지금과 같이 참여해 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

완료했습니댱 ^^

말로 표현못할정도로 정말 감사합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다음 정식 지령에서도 활약을 기대하겠습니다 :)
시적인 뛧꿀 반했습니다 :)

^^ 포스팅하려고 들어왔는데 벌써 지령이 떨어졌네요~
바로 참여할께요~

다들 정말 대단하십니다
이렇게까지 적극적으로 해주실줄은 몰랐습니다 막 감동의 도가니 입니다 ㅜ
정말 감사합니다

어떤 방식인가 했는데 이런 방식이군요.

네 생각외로 상당히 쉽습니다 ㅋ

4개면 되나요? ^^ 해볼께요~

빠르시군요

브라우저에 알람이 떠서 확인하니 지령이 벌써 들어왔네요 ^^ 고툽님 글이라면 안받고도 당연히 해드려야죠 ^^ 참여하겠습니다 ! 뿅~~

고맙습니다
참여율이 상당히 준수합니다
놀랬습니다 :)

넵 해보겠습니다

이렇게 빠르게 남기실지 몰랐습니다 댓글이 짧으면 20초간격으로 등록을 해야합니다 저처럼 내용을 길게 등록하시면 바로바로 등록이 가능하십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59944.92
ETH 2307.2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