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팍스 파워업 및 스팀파워 활용 관련 공지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기술중심의 암호화폐 거래소 고팍스입니다.

고팍스는 스팀잇과 공식적으로 협력관계를 체결한 기관입니다. 스팀잇 생태계 발전을 위해 스팀/스팀달러 원화 상장과 스팀잇 밋업 개최 등의 활동을 해왔고, 앞으로도 이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본 포스팅의 목적은 고팍스가 보유한 스팀파워를 앞으로 어떻게 사용할 것인지에 대해 투명하게 공개하기 위함입니다.

본 포스팅은 크게 아래의 세 가지 내용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 고팍스의 스팀 파워업 목적
  • 어떤 콘텐츠에 업보트를 할 것인가?
  • 유의사항

고팍스의 스팀 파워업 목적

고팍스가 이번에 파워업을 한 목적은 크게 세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 스팀잇 생태계의 다양한 콘텐츠 생산 독려
    스팀잇은 양질의 콘텐츠가 핵심인 플랫폼입니다. 고팍스는 보유한 스팀파워를 활용해 다양한 분야에 걸친 양질의 콘텐츠를 지원하여 스팀잇 생태계 및 커뮤니티의 발전을 지원할 예정입니다.

  • 신규유저의 유입과 건강한 커뮤니티 형성 과정 지원
    고팍스는 스팀잇 커뮤니티의 발전과 새로운 유저의 유입 및 콘텐츠 제작을 독려하기 위해 보팅파워의 일부분을 신규 유저와 관련된 콘텐츠에 사용할 계획입니다.

  • 고팍스 홍보 및 유저 피드백 수집
    고팍스는 스팀잇이 단순한 홍보 수단이 아니라 유저들과 소통하는 장소가 되길 희망합니다. 고팍스는 앞으로 스팀잇 내에서 고팍스를 알리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하는 동시에, 고객 여러분의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받아들이려고 합니다.

어떤 콘텐츠에 업보트를 할 것인가?
콘텐츠의 품질을 객관적인 기준으로 평가하기에는 어려운 부분이 존재합니다. 따라서 고팍스에서는 업보트를 하는데 있어서 고정된 객관적인 기준보다는 아래의 네 가지 원칙을 토대로 진행하고자합니다.

  • 다양한 분야(정치, 경제, 사회, 문학, 예술, 스포츠 등)에 대한 양질의 콘텐츠.
    다양한 분야와 주제에 대한 심도있는 분석
  • 스팀잇을 대외적으로 알려 진입장벽을 낮추고 접근성을 높이는 콘텐츠.
    스팀잇을 통한 공익적인 목적의 프로젝트, 스팀잇 플랫폼을 외부로 알리는데 기여하는 포스팅 등
  • 신규 유저 관련 콘텐츠
    신규 유저들의 정착을 돕는 포스팅, 신규 유저들의 콘텐츠 등
  • 고팍스 관련 콘텐츠
    고팍스 자체 이벤트, 고팍스 사용방법, 고팍스의 장점 및 보완해야 할 점, 제안 사항에 대한 심도 있는 분석글

유의사항
고팍스의 보팅파워를 하루에 20% 정도 사용하는 것을 현재 목표로 두고 있습니다. 따라서 좋은 콘텐츠가 많음에도 불구하고 일부에게만 업보트를 해드릴 수 있는 점은 양해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유저분들은 고팍스에게 "이러한 콘텐츠는 어떠한가요"라고 제안해주실 수 있지만, 그 제안이 반드시 업보트와 연결되는 것은 아니란 점을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지난주 목요일(5월 3일)에 열렸던 “고팍스 밋업 : 스팀잇”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밋업 관련 자료는 고팍스 밋업 오픈 채팅방에 다시 한번 업로드할 예정입니다.
(고팍스 밋업 오픈 카톡방 : https://open.kakao.com/o/gxvCPyL )
앞으로도 유익한 활동을 지속해 나가는 고팍스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고팍스 드림.

Sort:  

일단 저부터 보팅해주시면 됩니다.
저 그날 전시세팅하느라 샌드위치 한조각도 못먹었습니다.
다들 강연들으러 들어간 텅빈 홀에서 커피만 마셨습니다.

보고 있습니까 ㅅㅎ씨?
제가 참 배가 고팠어요!

2C4BBB65-3504-4E0C-96EC-24480E8F6533.jpeg

나도...나도 보팅해주고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킹팍스 형님 충성! 한끼만줍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요님의 이런 모습 첨 봅니다 +-+

우쭈쭈, 그랬쪄요~ 뚝! ㅋㅋㅋㅋ

@soyo님 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겍당.. ㅋㅋㅋ 저 1%하고 갑니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오 고팍스 가 고래 계정으로 들어왔군요.

드디어 !! 아 포스팅 작성중이였는데!하루만 늦게 올려주시지
우선 보팅바를 이용해서 보팅파워를 줄여 여러명에 보팅해주시는건 어떨까요??
하루 풀보팅시 10명이 최대지만(24시간 회복률20퍼)
보팅바 20퍼센트로 조절시 총50명에게 큰금액에 보팅이 가능합니다 ^^
자세한내용을 내일 포스팅으로 정리해드리겠습니다
한국유저분들은 주로 kr태그를 사용중이며
#gopax 태그 도 제한해봅니다

보팅파워 활용법에 대해 좀더 디테일하게 공유합니다 :

https://steemit.com/kr/@ganzi/5d1qz3

꼭 참고해주세요!(보팅은 진심으로 안주셔도 됩니다)

@ganzi님 팔로합니다. 그래서 말인데요… @gopaxkr@ganzi님 보팅은 제게 주시면 됩니다. 캬캬

오오!! 기대됩니다.

고팍스님! 파워업 하기 전에 고팍스 사용법이랑 고팍스에서 스팀달러 구매하기 등등 추천글 올렸었는데....ㅠㅠ 눈물이 또르르... ㅋㅋㅋ

@kr-ebook 을 운영하면서 스팀잇의 양질의 컨텐츠를 전자책을 출간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최근에 <keepit 블록체인 상식사전> 이라는 전자책을 출간했습니다.

https://steemit.com/kr-event/@solnamu/keep-t-and

위의 출간 소식 & 이벤트 글입니다.

그리고 OCD 한국 큐레이터로 KR 뉴비분들을 전세계에 소개하고 있어요. ^^

고팍스 파워를 직접 사용하시는 것도 의미 있지만 일부분은 좋은 활동과 프로젝트를 하고 있는 팀, 혹은 큐레이터들에게 임대하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고팍스 열심히 이용할게요!

아! 그리고 전 원래 업비트 이용하다가 @leesol 님의 고팍스 소개 웹툰을 보고 고팍스로 옮겼어요~!

업비트에서 고팍스로 옮겼는데, UI/UX가 좀 불편하네요. 거래량도 좀 부족하고요. 스팀파워가지고 쑥쑥 성장하길 바랍니다~~^^

이 댓글을 읽어 주셨는지요?
전에 쓴 댓글입니다
Capture+_2018-05-09-20-42-45.png

1525427092969.jpg

Kr-youth 테그를 쓰는 수 많은 2030 스티미언을에게 보팅을 나눠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고팍스가 스팀잇에 또하나의 활력소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리스팀 하고 갑니다.

뉴비 지원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4807.94
ETH 3507.27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