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친구가 TV에 나오네요 :) 감회가 새롭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goodlove입니다.

오늘 운동하면서 TV를 보는데, TV에 고등학교 친구가 나오네요..! 반갑기도 하고, 신기하기도 합니다 ㅎㅎ

고등학교 졸업하고 8년가량 지났는데, 다들 뭐하고 지내나 궁금하네요 :)

Sort:  

jjangjjangman.com 사이트 muksteem 태그 뉴비 지원 봇입니다. 회원님 활동 점수 향상에 따라 보팅 지원해드렸습니다. 활동점수: 1392930000.

와 감사합니다!! ^^

저는 고등학교시절 여러가지 학교사정으로
분위기가 어수선하기도 하고
멀리 통학하면서 나름 힘든시기를 보내며 다녀서 그런지
친구들과 졸업후 다들 흩어져 보기가 힘들더라구요.
직장다니면서 우연히 길에서 만난적이 있었는데
그때 너무 반가워서 다시 만나자며 짧은 인사를 하고 헤어졌는데
아직까지도 만나지 못하고 있네요

잠깐 마주치더라도, 몇 년동안 연락안하다가 하기가 좀 그렇죠..ㅠㅠ

혹시나 댓글만달리고 보팅이 안간다면 바로바로 답을 주세요^^
더러 피곤해서 안달리는것도 있을꺼같아요

에고 늘 친절한 댓글과 보팅 너무 감사드립니다 :)

제 고등학교 친구도 회사 생활하다 제주도에 내려가 장사를 하는데 가끔
tv 같은데 비춰지기도 하더라구요. 사람마다 자기가 좋아하는 일, 적성에 맞는 일이 다른 것 같습니다. 글 잘보고 갑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4161.84
ETH 2950.76
USDT 1.00
SBD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