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재미로 해보는 이벤트 늦은 시간에 야식 이벤트 던져 봅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오늘은 와이프 회식이라 아들 저녁 차려 먹이고 설거지 하고 목욕까지 다 시키고, 오늘 하루 고생했으니 저에게 또 야식 선물을 주어야 겠죠.
오늘 야식은 불닭발에 소주로 정해져 있었습니다.

image.png

불닭발에 소주 마시려고 했는데 회식 끝나고 들어오던 와이프와 연락이 닿아 막걸리를 득템하였습니다. 집에 소주는 넘쳐나서 소주 마시려고 했는데 와이프가 뭐 필요한거 없냐길래 순간 생각난것이 막걸리!! 봄에는 왜 이렇게 막걸리가 맛있는 걸까요?? ㅎㅎ

오늘의 야식 안주는 심야식당 뼈없는 불닭발입니다. 저녁에 요리로 고생한 저에게 정말 간편한 안주입니다. 그냥 아무것도 할 필요 없이 전자렌지에 넣고 돌리기만 하면 끝입니다. ㅎㅎ 정말 요즘은 살기 편해져서 좋은 것 같습니다.

와이프가 들어오며 사다준 우포 생 막걸리!! 막걸리지만 적당한 탄산에 맑은 느낌이 불닭발의 맛을 한껏 올려줍니다.

image.png

원래 홀로 소주 인생이였는데 요즘 음주 스팀잇을 하다보니 더욱 다양한 술을 마셔보게 됩니다. 그래봐야 다양한 소주, 다양한 막걸리 되겠습니다. ㅎㅎ

그래도 막걸리 득템 기념으로 야식 이벤트 던져 보겠습니다.
시간이 너무 늦은 관계로 참여하실 분이 많지 않을거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얼마 되지 않는 스팀파워 소모를 위하여 아직 안주무시는 분께 무조건 풀보팅 해 드립니다.

단 조건이 있습니다. 맛있는 야식 사진 올려 주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이제 다 먹고 상만 치우면 되는 관계로 내일 아침에서야 확인할 것 같지만, 새벽에 야식사진 올려 주시는 분께 아침에 제가 최신 포스트 읽고 소통과 풀보팅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그럼 맛있는 야식과 함께 편안한 밤 보내시기 바라며 굳나잇입니다~

Sort:  

1520975198465.jpg
이거죠이거 굿굿

와우~ 이것은 무엇인가요??

그리고 여기서부턴 죄송하지만 아침시간인데다 과도한 풀보팅 소모로 너무 힘이 딸리는군요.
그래서 소정의 보팅과 소통으로 응답드림을 알려드립니다.

아.. 봄은 살이 찌는 계절인가 봅니다..
입이 궁금궁금~~
20180314_035310.jpg
사이다와 함께할 친구를 고민중에 있습니다... ㅎㅎ

하하하 다 드셔야죠~

설마 다 드셨나요??

image.png

이게 뭔가 싶으시겠지만.. 라볶이 입니다.
비쥬얼은 이래도 짱마싯어요..!

이건 무조건 상줘야 합니다(저라면) ㅎㅎ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이 라면인데, 라볶이라면 말로는 설명하기 힘들군요 ㅎㅎ

에구 방금 햄버거 다먹구 딱 치우고 읽었네요 ㅠㅠ
다들 맛야식입니다^^

오오 참여해봅니당~!!
20180308_013401.jpg
운좋게 꽁자로 먹는 치킨입니당 위잉치킨~!😊

그냥 치킨도 맛난데 공짜 치킨이라니 더이상 바랄것이 없겠군요 ㅎㅎ

8F46575F-8E6E-434C-AF69-9067651A7155.jpeg
오늘 먹은건 아니지만~ 닭발을 보니 생각난 제가 좋아하는 뼈없는 닭갈비!!! 그냥 구워서 소금찍어먹어도 맛나고 소스랑같이 먹어도 맛나요+.+ 아이 재우고 닭갈비에 맥주 마시면 꿀맛이에요ㅎㅎㅎ

이걸 보니 또 닭갈비에 소주가 땡기는 군요 ㅎㅎ 제가 젊었을때 제일 좋아했던 요리가 닭갈비 였답니다~

엇 맛나보입니당...
막걸리까지 ㅠㅠㅠ 굳 ㅠㅠㅠ
지금 먹는 야식은 아니지만(위염때매 밥도 잘 못먹..)
IMG_2738.JPG

저번주에 먹었던 막골리랑 떙초부추전 올립니당

막걸리 이름이 생소하군요. 무슨 맛일까 정말 궁금합니다~ ㅎㅎ

IMG_2757.JPG
요녀석이 훨씬 맛있었습니다!! 강추!! 구할수있음 구하고 싶네요...

야밤 이벤트 전문가 핼로님 ㄷ ㄷ ㄷ 어디보자..좀전에 먹은 야식 사진이 어딨더라...
BE7275FD-F88B-478F-A4B0-C8175B56E8D6.jpeg

야식 치곤 너무 고급스럽게 드시는데 다운보팅감입니다.
자고로 야식은 자극적인 안주에 소주 막걸리 정도마셔줘야 진정한 야식이지요 ㅎㅎ

방금 해커랑 죽도록 전쟁하고 온 사람입니다. 좀 봐쥬셔유~ ^^;


출출해서 떡볶이 끓이고있습니다 ㅋㅋㅋ

오홋! 맛나게 드세요 ㅋㅋㅋ

야밤에 라면과 떡볶이는 사랑입니다~ 최고~

전 과자에 맥주를 호로롭 ㅎ20180314_014226.jpg

호로롭~ 사진 설명 좀 부탁드립니다!!

닭다리 너겟이라는 과자를 버드와이져와 함께 호로로로로롭 먹고 있습니다 !! 안주가 없네유... 쥬륵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106.19
ETH 2538.36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