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암바위로 유명한 주왕산을 다녀왔습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설 연휴 잘 보내시고 계신가요?
저는 처가 식구들과 청송에 여행을 와 있습니다.

image.png

저기 멀리 바위산이 보이시나요?? 바위가 정말 거대하다 보니 놀라움과 두려움이 느껴집니다.
날씨가 춥다보니 계곡물은 꽁꽁얼어붙어 있습니다. 청송은 주왕산, 주산지, 청송 얼음골이 유명합니다.
오늘은 청송에 있는 기암바위로 유명한 주왕산을 다녀왔습니다.

image.png

아들은 뭐가 급힌자 혼자 저 멀리 앞질러 갑니다.
산길이 잘 닦여 있는대다 완만해서 힘들지도 않고, 날씨는 추웠지만 햇살이 따뜻해서 정말 기분 좋더군요.

image.png

바위산 옆으로 흐르는 계속이 꽁꽁 얼어붙어서 올라가 보았습니다.
그늘진 곳에 얼음위라 너무 추웠는데 평창올림픽의 효과덕분에 얼음위에서 스케이트도 타고 피겨 스케이팅 흉내도 내는데 추위도 잊고 열심히 얼음 스포츠를 즐깁니다.

image.png

여기는 용추협곡입니다. 정말 엄청난 바위 사이로 다리를 놓아 길을 만들었는데, 자연의 위대함을 새삼 느낄수가 있었습니다.

image.png

이곳은 오늘 저희의 최종 목적지가 된 용추폭포 입니다.
더 가고 싶었으나 아들이 힘들어 하는 바람에 생각보다 빨리 되돌아 가게 되었네요.
폭포가 흘러내리다 추위에 꽁꽁 얼어 붙어 버렸네요.
여름 휴가때 왔을땐 정말 시원하게도 흘러내리던 폭포 였는데 추위 앞에서 얼음이 되버렸네요. 얼음이 된 폭포라니 이 겨울에 어울리게 멋진 광경입니다.

이상으로 주왕산 여행기를 마무리 하겠습니다. 전하고 싶은 이야기와 사진들이 많은데 여행와서 노트북 앞에 오래 앉아 있기에 뒤통수가 따끔따끔 하네요. ㅎㅎ
이제 다시 다음 여정으로 가보겠습니다.

행복한 토요일 오후 보내시길 바라며, 저녁식사 맛있게 하시길 바랍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우와 얼어붙은 폭포... 예술입니다!ㅎㅎ 추으신데 좋은경험 하셨네요 남은 연휴 행복만 가득하길 바랄게요 ㅎㅎ

네 얼어붙은 폭포가 정말 기억에 남네요.
감사합니다~

오래전부터 주왕산과 주산지는 꼭 카메라들고 가봐야지.. 했는데.. 아직 못가본 곳 중에 한군데 입니다.
처음 가봐야지 마음먹은게 벌써 15년은 넘은 것 같습니다. 언제 가볼까요 ㅎㅎ 노트북앞에서 얼른 따나셔서 멋진 여행지의 사진 많이 찍어주세요~!ㅋ

청송은 정말 멋진 여행지 인것 같습니다. 봄 여름 가을 겨울 계절만의 특징도 있습니다.
그리고 이전에는 청송 정말 가기 힘들었는데 이젠 고속도로도 뚫려서 앞으로 유명한 관광지로 성장할거라 생각합니다.

사진만 봐도 힐링된 느낌이네요
주왕산 이름만 들어보고 가보진못했는데ㅎ
남은 시간도 즐겁게 보내세요~

네 여기저기 웅장하고 기괴한 바위들이 사람을 한없이 작게 만들더군요. 자연은 위대하다는게 느껴지는 곳이었습니다.

청송 주산지는 가봤는데 여긴 못 가본 곳이네요~ 오우~
저 다리 한번 건너 보고 싶습니다.
한국에도 진짜 가 볼곳이 많아요~

네 해외 여행도 여행이지만 한국에도 숨은 명소가 많은것 같습니다.
청송은 이제 고속도로가 뚫려서 유명한 관광지로 성장할 것 같습니다.

주왕산 단풍구경하러 몇번 다녀왔어요
정말 예쁜 산입니다

네 정말 멋지고 아름다운 산인것 같아요.
봄 여름 가을 겨울 계절만의 특색이 있어서 다른 계절에도 가보시는걸 추천합니다~

늘 코인글만 봤는데 일상글 잘 읽었어요.

잘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다양한 이야기로 찾아뵙겠습니다~

와우 이렇게 추운데 등산을 ㅎㅎㅎ 대단하시네요
폭포가 얼어있는게 ㅎㅎ 정말추위를 느낄수가있네요 날씨가 어서 풀렸으면 좋겟어요 ㅜㅜ 새해복많이받으세요
아 그리고 저번에 이벤트한것중에 7등 당첨되셨어요
카톡아이디 whiteyoun으로 아이디보내주시면 쿠폰보내드릴께요 감사합니다

와우 이벤트 당첨이라니 정말 감사합니다~

네 날씨가 추웠지만 신년 맞이 산행 잘 다녀왔습니다. 추워서 아이 안데리고 가려고 했는데 혼자 먼저 가버리더군요 ㅎㅎ
그리고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200팔로워 자축 이벤트를 열었던 @hanmily입니다. 기억 하시려는지요??너무 늦었지만 그림이 완성 됐답니다. 손으로 그린 그림이라 조금 허접하네요ㅠㅠ그리고 그리다보니 대문 사진이 아니라 프로파일 사진으로 더 잘 어울릴 것 같은...ㅠㅠ 작아져야 그나마 볼만할것 같습니다. ㅋㅋ 마음에 안드시면 그냥 @goodhello님 마음속... ㅋ소장용 그림으로 사용하셔도 무관합니다^^ㅋㅋ 다시 한번 아차상 당첨을 축하드리며 오늘 하루도 행복하고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BD8BF1E8-45CC-4864-9BF2-BC2B50565962.jpeg

와우 정말 감사합니다~
그런데 혹시나 수정 가능할까요??
파란색으로 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ㅠㅠ제가 붓펜으로 그린 그림이라ㅠㅜ수정은 어려울것같은데 어떻게 해야할까요??ㅠㅠ죄송해요~~~

아 그렇군요. 그럼 제가 포토샵으로 색상만 파랗게 변경해서 사용하겠습니다. (붓펜으로 직접 그린
그림 원본 맘대로 수정해도 되나요??)
감사합니다~

아무렇게나 마음껏 사용하셔도 됩니다!!!!!.오롯이 @goodhello님을 위한 그림이랍니다. ^^ 제 손을 떠났으니 마음대로 써주셔용~~~~ㅎㅎ 혹시몰라 남편이 다른 버전으로도 만들어줬네요. 핸드폰으로ㅜㅜ크흡ㅎㅎ

CEC9A189-4230-4E0A-A48B-B9CC976FE3ED.jpeg

D52A50FC-04AE-4953-A110-637D88D11DA0.jpeg

네 정말 감사합니다~
유용하게 사용해 보겠습니다~

얼어붙은 용추폭포도 멋있네요~^^

네 폭포가 완전히 얼어 붙어버렸더군요.
저기서 썰매타고 미끄러지면 잼있을 것 같아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890.35
ETH 2544.51
USDT 1.00
SBD 2.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