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아들과 김밥 만들며 행복한 시간 보냈습니다. 김밥으로 만든 스팀잇 로고입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오늘은 저녁에 아들과 함께 김밥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잘 못 만들거라 생각했는데 너무 이뿌고 야무지개 잘 만들길래 사진으로 담아 보았습니다.
정말 감동입니다~ ㅎㅎ

image.png

먼저 저 작은 손으로 김을 깔고 열심히 밥울 쪼물딱 쪼물딱 해서 김위에 붙입니다.
표정이 정말 진지합니다.

image.png

그리고 단무지, 오이, 당근, 어묵, 치즈까지 차곡 차곡 쌓습니다.

image.png

그리고 김밥을 말기 시작하는데 어디서 배웠는지 끝부분에 밥풀을 붙여서 안떨어지게 야무지게 잘 마는군요. 제 아들이지만 너무나 귀엽고, 이뿌고, 사랑스럽네요. (여기서 이러면 안되는건가요?? ㅎㅎ)

image.png

사실 정말 잘 만들었는데 아이 엄마가 서툰 칼 솜씨로 김밥 옆구리를 다 터뜨려 버렸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김밥을 잘라서 스팀잇 로고 모양으로 배치 해 보았습니다.
로고 사진 보여주고 이렇게 해보라고 했는데 어째 조금 이상합니다. 그래도 너무 좋아하더군요.

image.png

예전에 엄마의 도움을 받아 김밥 만들어 보긴 했는데, 이젠 재료 준비 해주니 혼자서 뚝딱 만들어 내는게 너무도 이쁘고 기특합니다.

음식점에 가서 사진 찍을때는 부끄럽기도 하고 어색하기도 하고 사람들 시선이 신경 쓰여 사진 찍기가 힘들었는데, 역시 집이라 그런지 아들의 이쁜 모습 많이 담아 보았습니다.

anigif5.gif

정말 즐겁게 김밥도 만들고 맛있는 김밥도 먹는 행복한 저녁시간 보내게 되어 너무나 기쁩니다. 그리고 김밥 만들수 있도록 재료 준비해준 와이프 에게 고맙다는 인사를 전하면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제부터 연휴인데 (아니신 분들에게는 죄송합니다.)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는 행복한 연휴 보내시고 먹스팀 기대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아이고. 너무너무 예쁩니다.
저렇게 싸준 김밥 먹다 기특하고 기뻐서 목이 매이면 어쩌죠??ㅎㅎ
전 아직은 아이가 없어서 그런지 저걸보니 갑자기 이밤에 부모님 생각이 나네요.
내일 전화나 드려야겠어요....

감사합니다~
부모님께 자주 연락드리세요.
그러는 저도 자주 연락 못드리고 있었네요. 저도 오늘 꼭 연락해봐야 겠습니다.

글을 쫙 읽어 내려오면서..
김밥을 말 수 있게 해준 엄마를 칭찬한다는 댓글을 써야지.. 라고 생각했는데.. 아빠셨군요.. ^^..

엄마가 조금만(?) 고생을 하면 아이들이 할수 있는게 많아지지요. ^^

고사리 같은 손으로 조물조물 했을 것을 생각하니..
한없이 사랑스럽습니다..

사진을 보니..저도 오랫만에 내일 도전해보고 싶네요. ^^

감사합니다.

네 저 작은 손으로 쪼물딱 쪼물딱 너무 이뿌고 사랑스럽더군요.
오늘 휴일인데 꼭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역시 김밥은 집에서 만들면서 먹어줘야~^^;,
평소보다 훨씬 많이 먹게 되죠~ㅋㅋ

재료 준비하는게 조금 힘들긴 한데, 역시 집에서 만들면 더 맛있고 양도 무제한 입니다~ ㅎㅎ

아들이 벌써 김밥을 말다니 대단 ... 밤이라 야식이 땡기네요. 떡볶이가 생각난다.~~

하하하 그러게요. 저녁 많이 먹은것 같은데 시간이 늦어서 자려고 하니 아쉬움이 남는군요.
떡볶이 있으면 바로 냠냠 할수 있는데 ㅎㅎ 다른걸 찾아봐야 겠군요.

정말 야무지네요! 보는 제가 다 흐뭇해집니다 ~^^
어릴때 전 어머니가 만들어주시는 김밥을 챙겨먹기에 바빴는데 말이죠...

제 아들이지만 너무나 귀엽고, 이뿌고, 사랑스럽네요. (여기서 이러면 안되는건가요?? ㅎㅎ)

그리고 이렇게 기특한 아드님이라면, 얼마든지 자랑하셔도 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네~ 너무 이쁘고 사랑스럽고 기특하고 자랑스럽답니다 ㅎㅎ 정말 아들바보입니다.

김밥이 너무 맛나보이네요 ㅡㅜ

네~ 너무나 맛나서 제가 다 먹어버렸답니다

ㅎㅎㅎ아드님이 너무 귀엽습니다~
아드님이 싼 김밥 먹어보고싶네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하하하 아들이 만든 김밥 제가 냠냠해버렸습니다. ㅎㅎ

아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셨군요.
저희도 집에서 김밥쌀때 아이들과 자주 합니다.
의외로 아이들이 요리에 대해 관심이 많고 함께 하는 것에 즐거워 하더라고요^^

네~ 정말 뭐든지 함께 해야 즐겁고 행복한 것 같습니다~

자식자랑은 해도해도 모자라다고 어머니가 그러셨어요....ㅎㅎ
고사리손으로 만 김밥이라니..! 기분 정말 좋으셨을 것 같아요~~

하하하 정말 자식자랑은~ ㅎㅎ 제가 좀 아들바보에 팔불출입니다.
너무 기분 좋고 행복한 저녁 보냈습니다~

김밥 옆구리 안 터지게 잘 만들었네요.ㅎㅎ 날씨도 꾸리꾸리한데 분식점 떡볶이 국물에 김밥을 찍어먹고 싶은 밤이네요.ㅋㅋ

네 정말 잘 만들었는데, 아이 엄마가 자르면서 살짝 옆구리 터져나가는데 그래도 아들은 실망하지 않고 괜찮아 그러고 기분 좋아해서 너무 기특하더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227.11
ETH 2400.7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