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수요일 오후 비도 내리는데 스팀 상승 기원 소소한 보팅 이벤트 열어봅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image.png

오늘은 외근 나갔다가 좀전에 들어왔습니다. 갑자기 어찌나 비가 내리던지, 너무 오랫동안 비가 오질 않았는데 시원하게 내리는군요. 이제 연휴라 다들 퇴근하고 혼자 남아 이벤트나 하나 올리고 물러가도록 하겠습니다.

이벤트 내용은 내일 오전 2018년 3월 1일 목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 사이의 업비트 거래소의 스팀 최고가를 예상해서 맞춰주시면 됩니다.

(이번 이벤트 차트는 15분 차트로 하겠습니다. )

이해하기 쉽게 지난 이벤트에 사용했던 2월 26일 업비트의 스팀 차트로 설명 드리겠습니다.
image.png

업비트 거래소의 오늘 2월 26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 사이의 스팀 차트를 보시면 최고가는 11시 30분에 3,940원을 기록하였습니다. 여러분들은 내일 오전 2018년 3월 1일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 사이의 업비트 거래소의 스팀 최고가를 예상해서 맞춰주시면 됩니다.

상품은 최고가에 근접하게 적어 주신 3분에게 50% 보팅을 해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정확하게 맞춰 주신 분이 계시다면 풀보팅 해드리겠습니다.

현재 50% 보팅금액은 저정도 되니 참고해 주세요.
image.png

상품이 너무 소소하군요. 앞으로 스팀 파워가 올라간다면 보팅 금액은 더욱 커질테니 앞으로도 꾸준히 참여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참여 방법은 스팀 최고가를 예상해서 적어 주시고, 제가 읽어주었으면 하는 본인의 포스팅 링크를 남겨주시면 됩니다.

당첨 되지 않더라도 참여 해주신 모든 분들의 링크를 타고가서 포스팅 해주신 글도 읽고 소통도 나누고 소정의 보팅(참여자 인원에 따라 적정하게, 좋은 글은 더 많이) 해드리겠습니다. 그러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지난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분들의 링크 아직 완료 하지 못했는데 점점 일이 커지는것 같네요. 그래도 오늘중으로 늦어도 내일 오전까지는 모두 방문해서 소통 약속 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참여 및 수정 제한 시각은 내일 아침 3월 1일 오전 9시까지로 하겠습니다.

그럼 수요일 오후 마무리 잘 하시고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Sort:  

저는 4080원 예상하고 갑니다^^

이런 이벤트 너무 좋아요!ㅎㅎㅎ

네~ 감사합니다~
앞으로 이런 이벤트보다 더욱 발전하는 모습 보여 드리겠습니다~

저는 실제로 여기에 물려있으므로....
3980원 갑니다!

@yourhoney 님 글은 언제 봐도 저에게는 임팩트가 큽니다.
저도 요즘 자극 받아 글을 너무 딱딱하게 쓰지 않으려고 노력 중입니다.

너무나도 멋진 제목을 가직 책 소개 감사합니다~

오늘 분위기가 살짝 좋아지려고 하는것 같습니다. 4045원 이번엔 제발!!!ㅋㅋ

너무나도 멋진 프로 댓글러 발굴 이벤트 리스팀으로 응원 드립니다~

와우 리스팀!!! 정말 감사합니다. 리스팀은 사랑입니다!!

4050원 봅니다ㅎㅎㅎ 조금이라도 올랐으면~하네요 ㅎ
https://steemit.com/kr/@sweetpapa/38

덕분에 자야 하는데 잠 못 이룰지도 모르겠습니다.
이제 술 다 마셨는데 소주 한잔 더 생각납니다~ ㅎㅎ

3900원 예상합니다!

너무나도 흥미로운글 잘 읽었습니다.
다른 분들에게도 소개 드리고 싶습니다~

와우 이건 정말 많은 분들이 보셔야 할것 같습니다~
응원드립니다~

4120원 봅니다~! 가즈아!

너무나도 멋진 영화 소개 잘 보았습니다~

3950원가봅니다! ㅋ

좋은 영화 소개 감사합니다~ 너무나 보고 싶네요~

3990원이요
더팍팍 오르면 좋겠지만요~^^

그러게요 팍팍 좀 올라주면 좋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7144.34
ETH 3517.40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