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 크리스마스~ 즐거운 성탄절 보내시기 바랍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6살 아들이 산타 할아버지 기다린다고 잠을 자지 않는 밤을 보냈습니다.
몰래 선물을 준비해두고 숨겨뒀는데 아들이 자기만을 기다렸다가 트리 앞에 가져다 놓았습니다.

새벽 1시가 넘어서야 잠든 아들이 아침 7시에 갑자기 번쩍 일어나더니 밖으로 뛰어나갔습니다.
그리고 하는 말이

"산타 할아버지 언제 오셨다 가셨지. 못봐서 아쉽네"

선물을 보고 너무 너무 좋아하면서 저런말을 남기네요.

얼른 선물을 뜯어보고선 "이거 유튜브에서 본거라면서, 정말 갖고 싶었는데 잘됐다~"
아침 내내 선물을 가지고 놀면서 산타 할아버지에 대해 정말 궁금해 합니다.
늦게 까지 기다렸는데 언제 오셨다 가셨는지, 어디에서 오시는지, 선물은 어떻게 준비 했는지 등등

아빠는 일일이 대답해 준다고 거짓말만 늘어나고 있습니다.

나중에 좀 더 크면 산타 할아버지는 사실 아빠였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 어떤 반응을 보일까요.

그럼 스티미언 여러분들 즐거운 성탄절 보내시기 바랍니다~

메리 크리스마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네 감사합니다~
오늘도 파이팅입니다~~

너무 귀여워요!!ㅎㅎ 못봐서 아쉽다니!!!어디에서 오셨는지..말 하나하나가 너무 귀엽네요!!

정말 아이들의 순수함과 상상력이란 대단한 것 같습니다.

ㅎㅎㅎㅎㅎ
순수한 아드님에게 꿈과 상상력을
선물 하셨군요 ^^*
글을 읽으면서도 즐겁습니다^^*
즐거운 성탄절 보내세요~~^^*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성탄절 보내시기 바랍니다~

너무이쁘네요~~
굳헬로님 구피키우시죠!!! 어항도 저희집 어항이랑 똑같아요!!!

감사합니다~
네 구피 키워요.
아들이 구피잡기 놀이를 좋아한답니다.
처음엔 구피들 괴롭혀서 빨리 죽을줄 알았는데 날이 갈수록 수가 늘어나고 있어요
여행 가느라 1주일간 밥 안줘도 잘 살아가는거 보면 정말 생명력 강한 구피들입니다.

메리크리스마스입니다~!! 산타를 언제쯤 알게될지ㅠㅠ

그러게요 ㅎㅎ
초등학교쯤 가면 알지 않을까 싶습니다.

This post received a 60%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goodhello!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goodhello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60%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9698.94
ETH 2303.28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