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첨자 발표] 2018년 3월 1일 스팀 상승 기원 소소한 보팅 이벤트 당첨자 발표입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image.png

삼일절 잘 보내셨나요?? 저는 평소에 힘든 와이프 집에서 쉴수 있도록 아들과 둘이서 놀러 다녔습니다. 쇼핑도 하고 맛있는 음식도 먹고, 여기 저기 구경하며 돌아 다니다 들어왔네요.

동네에 새로 생긴 롤러 스케이트장 가봤는데 휴일이라 사람이 엄청 많더군요. 아들처럼 어린 아이는 잘 안 보이고 사람도 너무 많고, 위험해 보여서 오늘은 그냥 구경만 하고 내일도 쉬니 내일 다시 가기로 했답니다. 내일은 롤러스케이트장 포스팅 할지도 모르겠군요.

이제 소주 한잔 할 준비 하려고 했는데, 그 전에 스팀 상승 기원 소소한 보팅 이벤트 당첨자 발표를 한 후 한잔 마시러 가겠습니다.

이벤트 내용은 오늘 3월 1일 목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 사이의 업비트 거래소의 스팀 최고가를 예상해서 맞춰주시는 거였습니다.

이벤트 내용은 다음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steemit.com/kr/@goodhello/2ifyd1

그럼 업비트 거래소의 오늘 3월 1일 스팀 차트를 살펴보겠습니다.
image.png

오늘 3월 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 사이의 스팀 최고가는 오전 10시와 11시의 3,665원입니다.

이렇게 많은 분들이 상승을 기원하고 있는데 왜 이렇게 계속 떨어지는 걸까요?? ㅠㅠ 아직 기원의 힘이 부족한가 봅니다. 더 힘을 내 봐야겠습니다.

그럼 당첨자를 발표하겠습니다.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립니다.
image.png
당첨자는 3분이십니다.

@joeypark님, @mathetes님, @sunyoungkwon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joeypark님은 지난 이벤트에 이어 이번에도 당첨 되셨네요. 고수이십니다.

당첨되신 분들은 제가 바로 50% 보팅드리러 가겠습니다.
그리고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은 이제 소주 한상 차려서 한잔 마시며 소통과 보팅으로 감사의 인사 전해보겠습니다.

여담으로 지난 이벤트 참여해주신 분들이 너무 많으셔서 보팅도 조금밖에 해드릴수가 없어서 아쉬웠네요. 자랑은 아니지만 일일이 링크 따라가서 글 읽고 보팅하고 댓글달다보니 2-3시간이 훌쩍 지나버렸네요.

저에게 달아주신 댓글은 될 수 있으면 소통으로 응답하고 있다고 생각하는데 시간의 한계때문에 놓치고 있는 부분이 많을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한분 한분 조금씩 알아가는 것 같아 너무나도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사실 조금 힘이 든 부분도 없지 않아 있었습니다. 제가 잘 모르는 분야의 글이나, 음 이글엔 무슨 댓글을 달아야 할지 감이 안오는 글도 있었던 것 같습니다. 소통이 정말 쉽지가 않다는걸 느꼈습니다.

그래도 제가 꼭 읽어 주었으면 하는 글 링크로 달아주시면 열심히 읽고 제 생각을 답글로 적어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링크 안달아 주시면 제가 그냥 지나 칠수도 있으니 꼭 링크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스팀 상승 기원 이벤트외에 새로운 이벤트를 기획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지켜봐 주세요~


현재 저는 [Qna서포터즈]라는 소모임에서 활동 중입니다. 스팀잇 이용 중 질문 사항이 생기시면 #kr-qna 태그를 붙여서 질문 글을 올려주세요! 저를 비롯한 Qna서포터즈들이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뉴비분들의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 팔로우와 리스팀은 항상 환영입니다. ^^

Sort:  

예측 잘 하신 분들은, 놀라운 예지력을 가지고 계신 것 같아요, ㅎㅎ
축하드려요

ㅎㅎ 그런데 예지력이 상승 기원을 넘어서서 아쉽네요.
앞으로 쭈욱 상승했으면 좋겠습니다.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립니다.
굳헬로님, 소통하시려는 모습 보기 좋습니다 b

감사합니다~
앞으로 소통왕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당첨되신 분들 축하합니다. ^^

네 이벤트 당첨 되신분들 부럽습니다~ ㅎㅎ

이젠 희망가가 아닌 예상가를 적어야겠네요.
왠지 그러면 슬퍼지네요.

아니에요. 분명 희망가가 예상가 밑도는 때가 올것입니다.

그러길 정말 기대합니다.
희망가가 당첨되는 그날까지~~~~

당첨자분들 축하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6066.52
ETH 3291.81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