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hinking#1] 완벽한 준비란 없다. 일단 시작을 하자!!

in #kr7 years ago

아 onepine님 깊이 공감되는 글입니다ㅎㅎ 저도 뭔가 제 생각을 잘 풀어서 글을 쓰고싶은데 엄청 주춤거리고 결국은 일상글을 올리는 저를 발견해요. 그래서 다른 분들 피드에 생각이 잘정리된 멋진 글을 보면 너무 부러워진답니다!! 이또한 시간이 지나면 더 좋아질거라 생각하지만 얼만큼의 시간이 지나야할지ㅎㅎㅎ
그리고 나pd님 진짜 천재라고 생각하는 한사람으로써 정말 그분의 방송은 꼭 챙겨보고 있어요. 자신의 생각을 방송에서 실현하고 심지어 매번 히트치고 있으니 대단하다는 생각이 안들수가 없어요ㅎㅎ

Sort:  

저랑 @goodfeelings님은 많이 비슷한것같아요!! ㅎㅎ 저도 다른분들의 생각이 잘정리된 글을 보면 감탄하며 동경했는데..ㅠ 막상 써버려고하니 많이 주춤되더라구요.. 본격적으로 스팀잇 시작한게 2달되가는데 더이상은 미룰수가 없다고 판단하여 앞으로 천천히 조심스럽게 올려보려고 합니다 ㅎㅎ 이쁘게 봐주세요~!! 그리고 나pd님에 대한 생각도 되게 비슷하네여 ㅋㅋㅋ @goodfeelings님이 제 글에 가장 공감해주시는 분이 아닐까 ㅋㅋ 생각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1949.37
ETH 2415.67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