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태국에는 왜 미인이 많은 것인가??

in #kr7 years ago

그러게요 저도 showroo님 의견에 공감!
활성화 태그 위주로 사용하시는 게 노출도를 높여줄 것 같습니다.


글 재미있게 잘 읽었습니다.
예전에는 태국 친구들이 참 많았는데...미인들이 많아서 너희는 사실은 트렌스젠더 아니냐라고까지 장난스레 물었었습니다. ㅎㅎ
그런데 대부분 중국계더군요. 피부 하얀 편에 속하는 친구들은.

Sort:  

감사합니다!! 형님들 중에 미인 진짜 많긴해요 ㅎㅎ 과도하게 여성스럽고 아름다우면 일단 의심을 해야죠 ㅋㅋㅋ태그를 연구하고 있는데 마땅히 생각나는 태그가 kr kr-review정도?랍니다 ㅠ 혹시 괜찮은 태그 있으면 추천해주세요~!

일단 무조건적으로 넣으셔야 할 태그라면 kr,kr-newbie정도겠네요. 여행관련이라면 kr-travel이려나요^^

감사합니다~! 다음번 게시물에 적극 반영할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2768.63
ETH 2678.95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