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없는 세상에 살고 싶다

in #kr5 years ago (edited)

20180916_121843.jpg

20180916_121829.jpg

숨쉬기 싫을 정도로 탁하네요.
미세먼지없는 세상에 살고 싶어요.

작년 초가을 찾아간 통영 미륵산 편백나무 숲입니다.
지금 당장 달려가고 싶어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데이빗 SMT 토큰 상장 MOU 체결 - 스팀헌트, 이스팀, 유토피안, 액티핏, 펀디션, 테이스팀, 트립스팀, 디클릭, 엔토파즈, 케이팝스팀 공동 추진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팀헌트가 증인 활동을 시작한 이후 가장 중요한 프로젝트에 관한 소식을 전...

Sort:  

저도 당장 달려가고싶네요 ~ ㅠ-ㅠ

오늘 오후는 왠일로 공기가 깨끗해 졌어요. 열심히 숨쉬었어요 ^^

정말 맑은공기마시는게 어려워집니다~

네. 정말 이민가고 싶어질 때가 있죠 ㅠㅠ

이민가면 어데로 가야될까요..?

저는 스위스 가고 싶은데, 거의 불가능에 가까워요. 세계에서 이민 가기 제일 어려운 나라라고 봐야죠. ㅎㅎ

보기만해도 힐링이 되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편백나무가 피톤치드(?)가 많이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

미세먼지없는 세상이 이젠 올 수 있을지 걱정이 됩니다.

석탄화력없애고, 나무 열심히 심는 수 밖에 없습니다

더욱더 나무를 보존하고 사랑하즈앙~♥♩♬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 즐토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네. 나무가 사랑입니다.

Hi @good21!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596 which ranks you at #1556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02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7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꼭 가보고 싶네요.
저기서 산책하면 힐링이 따로 필요 없을 듯 해요.ㅋㅋ

네. 저기 한 10분 정도 걸으면, 전망대가 나옵니다. 통영바다가 한눈에 들어옵니다.

정말 이러다가 공기를 파는 날도 오겠어요.ㅜㅜ

스위스 공기 이미 판매되고 있답니다 ㅎㅎ

에잇...뻥이죠!!!

스위스 융프라우 부근의 공기를 캔에 담아서 팔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가격이 상당히 비쌉니다. ㅎㅎ

공기청정기 껴안고 있어야
겠죵..ㅎ
제주도도 초미세 먼지가 심한가봐요..!?
거긴 그래도 청정지역인줄 알았는데..요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517.13
ETH 3013.74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