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타이밍 (BCC 단타하다 타이밍 놓침)

in #kr7 years ago

1510484755479.png

내생각

갑자기 아침 일어나자마자 비트렉스를 보니 bcc가 꿈틀꿈틀하길래 들어갔다. 재미로.. 오늘 저녁까지만보고 나오려했다.. 지금 이걸쓰는시간 원래자리로 돌아오고 있는듯.. 욕심을 부리지 말았어야했는데 아까고점에서 외출이 있어서 잠깐 나갔다왔더니 이런 ㅜㅜ
얼릉 다시 팔았다. 손해보고.. 욕심부리지 말자..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저도 빗렉에서 잡코단타하다가 물려서 장투중입니다ㅋㅋㅋ

이걸 우찌할까요... 아까 팔았으면... ㅜㅜ 다시 올를거 같진 안고... ㅜㅜ

ㅜㅜ 저도 오르는거 보고 혹해서 따라들어갔다가 완전히 손해봤어요 ㅠㅠ

지금은 회생 불가능할듯요 .. ㅜㅜ

@gomyh16 님도 저와 같은 포스팅으로... ㅎㅎ
오늘 여러분들 울고 웃겠네요~ ^^;

우 ㅜㅜ 울하네요... 지금 완존 내려갔네요... 복구 힘들듯요... ㅜㅜ

매도타이밍 그리고 너무 빠른 하락...어렵습니다.

그래도 하루는 가서 떨어져야? 하는거 아닌가... 한두시간 지나서 이러면 반칙... ㅜㅜ

사람 울리고 웃기는 치킨을 때려주고 싶네요..
그냥 목을 조를까

혼내주십시요... ㅜㅜ 지금 복구 힘들듯요... 갑자기 마이너스로.. ㅜㅜ

단타는 아니고 꽤 오래 마이너스로 묵여있다 과감히 갈아타고 본전 찾았는데...욕심이 화를 부르죠ㅜㅜ

이제 가만히 있어야 겠어요... 슬프네요.. 은근 잠도 안오고... 이게머라고 ㅠㅠ

아...그래서 저도 잠이 안 오나봐요..하핫...거기다 모기 한마리까지 사람 귀찮게..ㅜㅜ

280만까지 갔더라구요 ㅋㅋㅋ
저도 욕심을 못이기고 간만에 단타했다가
결국 약간손해봤네요 ㅠ

저만그런게 아니었군요 ㅜㅜ 지금보니 그래도 일찍털었다는생각이...

정말 ㅎㅎ 화페는 시간타임이 중요한거같아요 시간에 따라 수익이 좌지우지되니
안잘수도없고 ㅎㅎㅎ 욕심안부리시더라도 득되길바래요 ^^

ㅜㅜ 네 감사합니다..

저희아빠도 이거로 손해보셨자나여 ㅠㅠㅠ뀨

저는 비밀로 하고 하는데... 아버지는 다 말하나 봐요.... ^^ 비밀로 하는게... 손해볼때 이득 ^^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625.38
ETH 3619.34
USDT 1.00
SBD 2.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