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회

in #kr6 years ago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권광로175번길 31-12
지번 : 인계동 1044-2 (바다예찬)

거의 한 2년만에 횟집에 가본것 같습니다.
제돈으로 가기에는 살짝 부담스러운 집이였는데..
회식으로 갔습니다.. 그날따라 일이 있어서 가기 싫어는데
안갔으면 엄청 후회할만한 집었습니다.
일단 모듬회는 한절음 한절음 맛있었고...

두번째는 물회 ->

이게 여름이라 시원한게... 소자가 20000만원이 넘지만
내돈이 아니라 엄청 맛있게 한그릇 했습니다..

세번재는 간장새우 + 게튀김 ->

이게또 태어나서 처음먹어보는 간장새우입니다.
반전은 생새우였다는 사실..
갑자기 피가 떨어지길래 내입에서 나는줄 알았는데..
생새우를 간장에 한거였네요..

네번째는 생활의 달인에도 나왔다는
꼬막솥밥

엄청유명하다고 합니다.
처음에 시켰으면 맛있게 먹었을텐데..
배가 부를때즘 마지막쯤에 나오니
달인이 해주신거도 그냥 간장에 꼬막 비벼놓은...

달인께는 죄송합니다만..
배가 너무 불러서..
맛있는것도 배가 고팠을때 맛있는거 같네요..

Sort:  

진짜 맛나 보이네요!!! 배고픈데 뭐라도 먹어야겠어요

사진만 봐도 맛집이라는 것을 알 수 있어요...ㅠ

맛집인데 가격이 꽤나가죠^^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 수원시 팔달구 권광로175번길 31-1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글게요 음식순서도 중헌디~ ㅋ
비쥬얼 맛스럽네요~

비싸긴햇어도 너무맛있었습니다^^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

오오 맛집다녀오셨네요 ㅎㅎㅎ 회는사랑인데 ㅎㅎ

저도 사랑합니다.. ^^

간장새우 너무 먹고 싶은.ㅠ
이것도 완전 밥도둑이죠!.ㅎ

아... 저만 피나와서 놀란거군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59876.72
ETH 3191.77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