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Un Himno Al Amor (사랑의 찬가)

in #kr6 years ago

무스꾸리 형은 알겠는데 저도 루소스형은 잘 모르겠네요.
역시 무사님의 공력은....

Sort:  

Demis Roussos 님이 고인이 되던해에 허전해서 예전에 써 놓은 글이였는데 갑자기 그 분이 생각이 나서 올려 본 노래였습니다.
요즘은 아주 예전에 들었던 노래가 자꾸 듣고 싶습니다. 왠지 허무해지는 인생살이 ...
다저스가 이기면 어떠리오 또한 지면 어떠하리오. 스팀잇이 내리면 어떠하리오 오르면 어떠하리오. 내려가다가 어지러우면 또한 오르겠지요.ㅎㅎ 골프님을 위해서 오늘 가즈아 ~~~ 한번 합니다.
가즈아~~~꼬랑주로

무사님 앞에서 감히....
저도 그러네요.
예전에는 다즈스가 지면 xx 하곤 했는데 요즘은 그냥 그런가 보다 합니다.
오늘도 AZ한테 3연패를...... ㅎㅎ

그것도 겨우 1안타로 면피하는...챵피...
난 요즘도 xx 합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581.77
ETH 2546.73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