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야구는 참 묘한 스포츠다.

in #kr7 years ago

무사님 여러 방면에 조예가 깊으시군요.
역시 닉네임에서 나오는 포즈가 남다르다 했습니다.
ㅎㅎ 저도 주로 티비앞에서 맥주와 함께.....
근데 제 다저스 가즈아글에 코멘트를 남기신걸 봤었는데
사라져 버렸네요. 이런걸 두고 귀신이 곡할 노릇이라고 하나요?

Sort: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가즈아~~~~글에 단 댓글은 제가 삭제했습니다. 다들 가즈아~~~하는데 난데없는 무사가 나타나서 초치는 것 같아서 지웟습니다. 이해해주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다져스는 맹물이였지요? 내가 진작에 그랬습니다. 데이브 침 택택뱉는 버릇 안고치면 다져스는 올해도 어렵다고 했는데 어제도 오늘도 덕아웃에서 침을 택택 뱉고있는것을 보니 아직 그버릇 고치치 않았더군요.(이것도 초치는 소리라서 조심스럽습니다만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