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엄청난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수수료가 굉장히 저렴하네요....!

전에 메모를 입력하라고 멘트를 봐서 기입했었는데 조심해야겠네요. 감사합니다.

까딱 잘못하면 실수하기 쉬운 거네요,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헐 메모키 넣으라는 글 봤는데, 그대로 했으면 개인정보 유출이었군요.
골드문님 덕분에 중요한 정보 업뎃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업비트는 대체 언제 열릴지 ㅠㅠ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그래도 블록트레이드보다 수수료가 싸서 좋네요 @홍보해

유익하고 좋은 정보글은 일단 팔로워 보팅은 기본으로 해야겠죠! 감사합니다.

오호 드디어 바이낸스도 스팀이열렸군요~^^좋은정보 감사합니당~

귀차니즘때문에 아직 가입안한 사람 여기 또 있습니다^^ 간결하고 쉽게 설명이 되어있어서 따라해볼게요. 감사합니다.

입출금할때 참고 해야겟네요^^감사합니다

바이낸스 쓰려다가 사이트 막혔어서 ㅜㅜ
블록트래이드 환전률 너무 배아파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140.77
ETH 3133.36
USDT 1.00
SBD 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