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 그리고 제국의 7단계 (The 7 stages of Empire)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goldenman 입니다.

오늘 충격적인 퀄리티의 포스팅을 보았습니다.

@sonzweil님의 부의 이전 - (1) Introduction to Wealth Transfer
https://steemit.com/wealth/@sonzweil/ddd

이 글을 보고 제가 지난 번 포스팅 [잡생각] 비트코인은 왜 위대한가?에 언급했던 "제국의 7단계가 다시 한 번 번뜩 스쳐지나가더군요.

지난 번에는 단순히 비트코인의 감정적 찬양글이었다면,
이번에 별도로 제국의 7단계만 따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sonzweil님 연재를 읽기 전에 곁다리로 보시면 좀 더 [부의 이동]을 이해하는데 체계적인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아래 영상에서 25분5초부터 설명은 시작됩니다만, 전체 다 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
바쁘신 분은 영상아래의 친절한 캡처씨만 보시고, 나중에 꼭 복습하세요!

잘 보셨나요? 제국의 7단계중에 우리는 지금 6단계에 이르렀습니다.

이제 곧 우리 세대 내에 부의 이동이 발생할 것입니다.

이를 명심하고 어떤 부를 준비하고 이동해야할지 생각하면서 @sonzweil님의 글을 보시면 더 좋지 않을까요?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 아래 !!!VOTE UP!!! 부탁드립니다 ^^ ↓↓↓

Sort:  

7단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날이 머지 않았습니다!!!

저도 그리 보고 있습니다^^

감탄...

maa님 앞에서는 내가 더 감탄...

멋지네요.

저는 벌써 두근두근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236.61
ETH 2600.94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