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방이야기] 양갈래교들이여 성지를 순례하라!!! (갈래티콘이 나오다니..어머 이건 사야되)

in #kr6 years ago (edited)

BE6CF9F6-DD10-48E7-A9D4-0534093D83CD.jpeg

양갈래교를 어서 부흥시키시죠!!!!


조금 활동하신 분들이라면 스팀에 신이 한명 있다는걸 아실거에요... 기원은 저도 정확히 모르나 (이미 유명하셨다) 엄청 유명한 그분!!!! 양갈래님!! 우린 그분을 인간지표라 부르며 열광했습니다. 처음엔 농담처럼 편승해서 놀기 좋은 소스 정도로 여겼으나.....

그분은 감히 본인을 무시하는 종자에게 보란듯이 지갑 파괴사건을 이르키며...... 일대 파란을 일으켰죠.... 단지 언급만으로 잘가던 코인 지갑 파괴 이슈라니....ㄷ ㄷ ㄷ ㄷ ㄷ.

아마 그때부터일겁니다...... 이분을 바라보게 된게....ㅎㅎㅎㅎ

그런데 우리중에 신의 손인 위대한 우주대스타 @wony 님이 있었으니.....

이분을 컨셉으로 이모티콘을 제작!!!!!!! 우린 더 열광하였습니다.
이 열기를 이어가기 위해 수고스러움을 친히 감당하신 워니님이 손수 카카오에게 위대한 분의 이모티콘을 영접할 기회를 주었으나..... 우매한 직원들이 이를 알지 못해..... 고배를 마시게 되었습니다.

(양갈래 이모티콘 성지순례길 1 : 너희는 나를 감당할 수 없다)


수백의 신도들이 도탄에 빠져있을때........ @segyepark님 께서 광명을 찾을 수 있는 길을 제안하기 시작합니다. 스티미언들이 열광하는 갈래콘은 이대로 사장할 수 없다!!!라는 엄청난 포부를 내걸고 양갈래티콘 활성화 프로젝트를 선언합니다!!

(양갈래 이모티콘 성지순례길 2 : 내가 너를 구원할 지니....)


이 멋진 결정을 제작자이신.... 워니님이 흔쾌히 받아드리니.... 이로 인해 우리 양갈래교의 상징적인 갈래티콘이 세상에 잉태되기 시작합니다.

(양갈래 이모티콘 성지순례길 3 : 그분은 돌아온다.)


그리하여 바로 오늘!!!!

드디어 우리의 양갈래티콘이 스팀기반의 샵을 만들어 배포되기 시작하였습니다.
아래 링크로 가시면 세계팍!!! 님이 남긴 원문으로 통해 구매가 가능합니다.

이걸 갖는 순간 너는 이미 갈래교의 신도이며, 진정한 스티미언이다


저도 이미 구매를 했습니다. 후훗
3445454.png
제 아이클라우드에는 이렇게 자리를 잡았지요... 이 모습을 그분이 보고 신탁을 내려주길.. 기대해봅니다....

@twinbraid님 신탁좀 주시길!! 친히 스팀에 강림 하시어...댓글로..점지 좀......

갈래교 여러분 일어나서 성지순례갑시다!!! 고고!!

심장이 뛰었다면 당신은 이미 갈래교입니다.

IMG_0226.gif


golbang700.png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이것이 진정 실현되다니..
드디어 스팀교 갈래교도가 분파되는 건가요? ㅎㅎ

일종의 하드포크랄까요.... 갈래교도들이 모일 수 있도록 이제 성지가 하나 만들어 진것이죠....마치 징표처럼... 저 이모티콘을 쓰고 있을겁니다..+_+

ㅋㅋㅋㅋ 구매하러 갑니다

스달 후원형식 구매입니다.

happyrun_ani.gif

행복합니당...

역시 갈래교이시군요 ㅎㅎ

ㅋㅋㅋ 이거 실홥니까?
스팀에서 드디어 스타가 나오는건가요? 트윈님이 어떤 발표를 하실지 사뭇 궁금해지네요. ㅋㅋ

아직 트윈님 모르시는듯 반응이 없습니다. 알려주세요 우리모두 하루한번 댓글에 갈래티콘을 날려주는걸로. 돌아가면서 ㅎㅎㅎ

ㅋㅋ못생긴듯 넘 귀엽네요

신성 모독입니다. 모......못.......이란 단어를 입에 올리다니요 ㅎㅎㅎ

음ㅎㅎ깜찍과 살짝 아주 쬐끔 끔찌ㅡㅡㄱ의 기로에 선듯한 재밌는 이모티콘이네요ㅎㅎ

아직 뭘 모르셔서 그러시겠지만 양갈래님은 신입니다 ㅎㅎ

몬지 모르지만 .... 캐릭터가 너무 웃겨요 펑펑 터지네요 ㅎ

아마 누군가는 그분의 신화를 댓글 어딘가에 글로 기록해둘겁니다.. 구전으로만 전해지는 그 분만의 신화이죠....

IMG_0227.png

엄청 재미있네요.ㅎㅎ 신기합니다.^__________^ ㅋㅋ
스팀에 신이 있는지 처음 알았네요.

이건 뭔가요...사야되나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266.06
ETH 3031.03
USDT 1.00
SBD 3.67